미운우리새끼(미우새), 박지성♥김민지 비하인드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결혼 10주년을 맞은 '축구 레전드' 박지성-김민지 부부가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배성재는 "박지성-김민지 부부의 결혼 10주년이기도 하지만, 내가 소개 성사 업적을 이룬 10주년이기도 하다"라며 세 사람이 함께 하는 10주년 기념 파티를 준비해 박지성-김민지 부부를 황당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결혼 10주년을 맞은 ‘축구 레전드’ 박지성-김민지 부부가 출연, 비하인드 스토리를 최초 공개한다.
이날 배성재는 “박지성-김민지 부부의 결혼 10주년이기도 하지만, 내가 소개 성사 업적을 이룬 10주년이기도 하다”라며 세 사람이 함께 하는 10주년 기념 파티를 준비해 박지성-김민지 부부를 황당하게 만들었다. 배성재는 연애 시절부터 결혼까지 박지성-김민지 부부도 기억하지 못하는 추억을 줄줄 읊기 시작하는가 하면, 두 사람이 썸 타던 시절, 김민지의 카톡 프로필 사진, 메시지 내용, 이모티콘 선택까지 자신이 하나하나 검열하고 보냈다고 밝혀 박지성을 놀라게 했다. 심지어 배성재는 두 사람이 결정적으로 연결된 사건까지 직접 코치했다고 밝혀, 박지성을 충격에 빠뜨렸는데! 과연 그 사연은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결혼을 반대한 사람은 없었냐”라는 배성재의 질문에 답을 망설이던 김민지는 “사실 어머니가 점집만 3번 가셨다”라며 결혼 전 위기가 있었음을 고백했다. 혹시나 박지성에게 바람기가 있지는 않을까 걱정됐던 김민지 어머니는 점집을 3번이나 찾아간 후 에야 결혼 허락을 했다고 하는데, 과연 점집에서 들었던 이야기는 무엇이었을지,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한편, 두 사람은 결혼 10년 차임에도 불구하고 손을 꼭 잡고 나타나 꿀이 뚝뚝 떨어지는 애정 표현을 수시로 하는 모습으로 배성재를 쓸쓸하게 만들었다. 김민지는 “선배도 빨리 인연을 만나야 한다”라며 소개팅 자리를 주선했던 과거 일화를 공개했다. 배성재의 말도 안 되는 돌발 행동으로 실패한 소개팅 사건의 전말에 이목이 집중된다.
10주년에도 여전히 달달함을 뽐내는 박지성-김민지 부부의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는 8월 25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혜진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