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오월드, 2024년 SNS 서포터즈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오월드는 방문객 소통과 홍보를 위해 '2024년 대전오월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전오월드에 관심 있고 SNS를 사용하는 대전시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1월까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오월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서포터즈에게는 오월드 시설의 자유로운 이용, 소정의 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포상을 수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대전오월드는 방문객 소통과 홍보를 위해 ‘2024년 대전오월드 SN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대전오월드에 관심 있고 SNS를 사용하는 대전시 거주자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정된 서포터즈는 9월부터 11월까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오월드 홍보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활동기간 동안 서포터즈에게는 오월드 시설의 자유로운 이용, 소정의 활동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심사를 통해 포상을 수여한다.
대전오월드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한 후 첨부서류 일체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한은 오는 29일까지이며 총 8명을 선발한다. 서류전형을 거쳐 최종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이달 31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사지원서 휴대폰란에 '아이폰12미니'…"문해력 심각" vs "시대가 바뀐 것"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이사장이 내 딸 성추행"…새마을금고 건물에 부탄가스 터뜨리려 한 아버지
- '청초한 매력'…신현빈, 독보적인 순백의 아름다움[엔터포커싱]
- 끼어들기 시비로 '무차별 폭행'…눈 위 '3㎝' 찢어졌어요[기가車]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이원석 검찰총장, '김 여사 무혐의' 승인 가능성
- 부천 호텔 '대형 화재', 내국인 7명 사망·부상자 11명
- 尹 "안세영, 부상 이겨냈기에 가능했던 경기"…올림픽 영웅 격려
- 아파트 흡연장서 이웃 폭행해 죽인 20대男, 구속…"도망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