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화' 강남 "이제 日 잘 몰라…다나카 형이 더 잘 안다"

정서현 인턴 기자 2024. 8. 23.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S 예능물 '다시갈지도'가 색다른 여행지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다시갈지도'의 '요즘 뜨는 직항 여행지' 특집이 방송됐다.

그룹 'MIB' 출신 방송인 강남은 도쿄출생임에도 처음 본 일본 여행지 코스가 등장하자, "이제 일본 잘 모른다. 나보다 다나카 형이 훨씬 더 잘 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1등 여행지로 '일본 미야코지마'를 선정하며, "(아내인) 이상화가 좋아할 것 같은 여행지다. 방송보다 먼저 가서 즐기고 싶다"라고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채널S 예능물 '다시갈지도'가 지난 22일 방송됐다. (사진=채널S '다시갈지도' 제공) 2024.08.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서현 인턴 기자 = 채널S 예능물 '다시갈지도'가 색다른 여행지를 공개했다.

지난 22일 '다시갈지도'의 '요즘 뜨는 직항 여행지' 특집이 방송됐다. 개그우먼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희재와 '꿈의 스위스로 순간 이동 취리히'를, 보컬그룹 'SG워너비' 멤버 겸 솔로가수 이석훈이 장슨생과 '환승 없는 일본의 몰디브 미야코지마'를, 역사강사 최태성이 테리당과 '한 번에 가는 로키 대자연 캘거리&밴프'를 주제로 패키지여행을 소개했다. 승부를 가릴 여행 친구는 강남이었다.

먼저 대리 여행자 장슨생이 일본 미야코지마를 찾았다. '미야코 블루'라 불릴 정도로 맑고 투명한 바다와 거대 산호 군락, 거북이 등 아름다운 바다 생태계를 만날 수 있는 스노클링 투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미야코지마의 특산물인 눈꽃 소금을 얹은 아이스크림과 바다 포도 냉면, 소의 특수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야키니쿠 맛집이 소개됐다. 마지막 코스로는 바다를 품은 독특한 호수 토리이케의 절경과 열대 식물과 함께 어우러진 일본의 풍경이 등장했다.

다음으로는 테리당이 캐나다 캘거리&밴프를 소개했다. 1900년대 캐나다를 고스란히 담은 역사 마을 캘거리에서 바스코샤 은행의 단돈 4천원 대 윙 맛집이 등장했다. 이어진 코스는 밴프였다. 로키 산맥의 국립공원 캠핑장에서의 전망과 카우보이 체험, 바비큐 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카우보이 쿡 아웃 투어가 소개됐다.

마지막은 희재의 스위스 취리히였다. 대표 프리미엄 초콜릿을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는 초콜릿 박물관이 소개됐다. 이어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로 유명한 린덴호프의 뷰 명소가 등장했다. 라인 폭포를 코 앞에서 볼 수 있는 보트 체험과 이를 배경으로 스위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괴테 인증 맛집도 눈길을 끌었다.

그룹 'MIB' 출신 방송인 강남은 도쿄출생임에도 처음 본 일본 여행지 코스가 등장하자, "이제 일본 잘 모른다. 나보다 다나카 형이 훨씬 더 잘 안다"라고 고백했다. 이후 1등 여행지로 '일본 미야코지마'를 선정하며, "(아내인) 이상화가 좋아할 것 같은 여행지다. 방송보다 먼저 가서 즐기고 싶다"라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ochi105@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