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만 유튜버 아옳이, 다음달 1일 첫 팬미팅…4000명 신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출신 70만 유튜버 '아옳이'(32·김민영)가 오는 9월 생애 첫 팬 미팅을 진행한다.
23일 샌드박스네트워크에 따르면 소속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다음 달 1일 오후 '아옳이와 옳라프 영애들의 시크릿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구독자들을 만난다.
'옳라프'는 아옳이 구독자 애칭이다.
아옳이가 직접 제작한 퀴즈 문제에 참여한 이들 중 일부를 추첨 및 초대해 전액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서주원과 이혼, 최근 언쟁도
[서울=뉴시스] 이창환 기자 = 모델 출신 70만 유튜버 '아옳이'(32·김민영)가 오는 9월 생애 첫 팬 미팅을 진행한다.
23일 샌드박스네트워크에 따르면 소속 크리에이터 아옳이가 다음 달 1일 오후 '아옳이와 옳라프 영애들의 시크릿 생일파티'를 개최하고 구독자들을 만난다. '옳라프'는 아옳이 구독자 애칭이다.
이번 팬 미팅 신청은 크리에이터 팬덤 플랫폼 디어스(THEUS)를 통해 이달 14~19일 진행됐으며, 40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렸던 것으로 전해졌다.
아옳이가 직접 제작한 퀴즈 문제에 참여한 이들 중 일부를 추첨 및 초대해 전액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감사 인사 외에도 포토타임과 직접 준비한 선물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가 마련됐다. 자세한 정보는 디어스 아옳이 스페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앞서 아옳이는 디어스 스페이스에 글을 올려 "사랑 잊지 않고 더 더 더 돌려드릴 수 있는, 기쁨 주고 사랑주는 아옳이가 되겠다"며 "옳라프 친구들. 너무 너무 사랑한다"고 전했다.
76만명이 넘는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아옳이는 인플루언서이자 사업가로, 일상 브이로그와 뷰티 노하우 등 개성 있는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인스타그램의 경우 61만명을 웃도는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한편 전 남편인 카레이서 서주원(30)과 지난 2018년 11월 결혼한 이후, 4년 만인 2022년 10월께 합의 이혼을 했다.
이듬해인 2023년에는 "신혼 초부터 서주원의 여자 문제가 반복됐다" "난 결혼생활 동안 한 점 부끄러움 없이 살았다"고 주장하며, 서주원의 연인 A씨를 상대로 손해배상 소송을 제기하기도 했다. 그러나 올해 4월 패소, 항소하지 않아 판결이 확정됐다.
최근 아옳이와 서주원은 유튜브 방송,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같이 밥 먹는 거 정도로는 안 되더라. 센 증거가 필요했는데 이런 센 증거는 그 이후에 발견됐다" "피해자 코스프레 이젠 정말 역겹다. 소송도 다 끝났고 네가 졌다" 등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튜브가이드
▶홈페이지 : https://www.tubeguide.co.kr
▶기사문의/제보 : tubeguide@newsis.com
☞공감언론 뉴시스 leec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