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랩, ‘버닝비버 2024’ 참가팀 모집…독창성·참신함 등 중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 재단(이사장 권혁빈)은 '버닝비버 인디게임&컬처 페스티벌 2024(이하, 버닝비버 2024)' 참가팀을 9월 23일까지 모집한다.
'버닝비버'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 환경의 저변을 확대하고, 창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지원자는 참가 신청서와 실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을 버닝비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참가팀에는 전시 부스는 물론 게임 시연에 필요한 다양한 기기와 창작자 전용 굿즈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닝비버’는 국내 인디게임 개발 환경의 저변을 확대하고, 창작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누적 1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했으며 1000여명 이상의 창작자들이 참가해 400여 개의 인디게임을 선보였다.
‘버닝비버 2024’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중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인디게임을 기획, 제작 중인 팀이나 1인 개발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지원자는 참가 신청서와 실제 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을 버닝비버 홈페이지에 제출하면 된다. 최종 결과는 10월 17일 발표 예정이다.
퓨처랩 재단 관계자들은 출품 게임과 참가 신청서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참가팀을 선발할 방침이다.
특히 게임의 독창성과 스토리의 참신함, 완성도를 중점적으로 평가할 예정이다.
참가팀에는 전시 부스는 물론 게임 시연에 필요한 다양한 기기와 창작자 전용 굿즈 등 풍성한 혜택을 지원한다. 행사 기간 묵을 숙박과 점심 식사도 제공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