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영 대표 "글로벌 1등 제품으로 슬로우에이징 공략..아미노산 시장 열린다"

김건우 기자 2024. 8. 23. 09:2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크레더블버즈, 아미노산 6개 라인업으로 이너뷰티·슬로우에이징 시장 공략
임신영 인크레더블버즈 대표

-
"피부 조직 재생에 직접 도움을 주는 아미노산 성분으로 이너뷰티, 슬로우에이징 시장에 진출할 계획입니다. 피부 조직을 유일하게 회복 시킬 수 있는 아미노산 제품입니다"

임신영 인크레더블버즈 대표가 아미노산 6개 라인업을 필두로 이너뷰티, 슬로우에이징 시장을 선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임 대표는 지난 2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서 열린 인크레이더블버즈, 모티바코리아 설명회에서 최근 뷰티 트렌드의 중심을 차지하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시장에 대한 의견을 전했다. 슬로우 에이징은 노화를 거부하는 '안티 에이징'과 달리 노화를 자연스럽게 받아들이면서 꾸준한 관리로 건강하고 아름답게 나이가 드는 트렌드를 의미한다.

임 대표는 "대만과 홍콩이 디저트의 테스트 마켓이라면 뷰티와 성형은 한국이 대표적인 시장"이라며 "뷰티 제품은 한국에서 1등을 하면 글로벌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임 대표는 초고령화 사회에 진입한 국내 시니어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관심이 많으며, 이를 유지하기 위한 소비 여력도 가지고 있다고 지적했다.

임 대표는 "인크레더블버즈는 없는 시장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에게 감동과 울림을 전달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 대표는 인크레더블버즈에서 유통할 아미노산 6개 라인업 △누트라코스 데일리 아미노샷 △누트라코스 엑셀러레이터샷 △퍼블릭뉴트리언츠 △아미노검제 △불나민 △수네코스를 소개했다.

이탈리아 헬스 뷰티 브랜드 누트라코스(Nutrakos)의 데일리 아미노샷은 피부의 섬유조직(콜라겐)과 탄성조직(엘라스틴)의 회복을 위한 6가지 아미노산의 배합 성분을 담았다. 누트라코스 엑셀러레이터샷은 신진대사 활성화 및 건강한 영양공급을 지원하는 영양 보충제다.

임 대표는 "엑셀러레이터샷은 40살부터 빠져나가는 근육 손실을 예방해준다"라며 "미토콘드리아 건강 및 아미노산, 비타민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퍼블릭뉴트리언츠는 반려견의 신진대사 활성화 및 안티에이징을 위한 사료 보조제다. 아미노굼은 구강 내 빠른 상처 치유와 회복을 위한 아미노산 복합 겔이다. 임플란트 식립 전후, 치아교정, 발치 전후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임 대표는 불나민과 수네코스가 인크레이더블버즈의 실적 개선을 이끌 것으로 전망했다. 불나민은 가정에 하나씩 있는 상처치료제 시장을 노린다. 이 제품은 아미노산과 히알루론산 배합을 통해 빠른 상처 치유를 지원한다.

임 대표는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 생기는 욕창은 회복이 되려면 오랜 시간이 걸린다. 불나민을 사용하면 회복 시간이 3배 가량 빠르다"라며 "기존 제품이 2차 감염 예방에 집중한다면 불나민은 치료와 회복에 집중한다"라고 했다.

그는 "불나민을 병원용(50ml)으로 판매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이어 가정용(15ml) 개발도 진행 중"이라며 "1,000만 가구가 가정용 불나민을 하나씩 구매하는 베스트셀러로 만들겠다"라고 강조했다.

수네코스는 피부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콜라겐과 엘라스틴 합성을 촉진하는 아미노산 의료기기 주사제이다. 이 제품은 눈가 주름 44%, 이마 주름 71%, 색소 침착 49%, 피부 탄력 50% 개선의 효능을 입증했다.

임 대표는 "그동안 연어 DNA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PDRN(폴리디옥시리보뉴클리오티드)은 피부재생과 회복으로 인기를 끌었지만, 앞으로 10~15년은 뷰티 아미노산의 시대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시니어들이 피부 탄력 개선을 위해 사용하는 고주파 레이저나 초음파 시술은 피부장벽이 약화되는 단점이 있다. 임 대표는 수네코스가 피부 조직을 건강하게 회복 시킬 수 있는 유일한 특허 성분이라고 강조했다.

임 대표는 "수네코스의 의료기기 등록을 마친 뒤 피부과 병원들의 영업을 할 계획"이라며 "의료기기 업계 최초로 B2C(기업과개인간거래) 마케팅에 성공한 모티바코리아의 경험을 살리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임신영 대표는 지난 7월 코스닥 상장사 웨스트라이즈를 인수한 뒤 사명을 인크레더블버즈로 변경하고, 대표이사에 올랐다. 인크레더블버즈의 최대주주는 휴먼웰니스다. 휴먼웰니스는 국내 유방 보형물 1위인 모티바코리아의 최대주주이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