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의회 이금선 교육위원장, 109 자살예방 릴레이 캠페인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의회 이금선(국민의힘, 유성구4) 교육위원장이 일류 생명 존중 대전시 구현을 위한 '내 마음을 살리는 번호 109'자살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16일 설동호 교육감으로부터 지목받아 릴레이 제4호 주자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금선 교육위원장은 "이 캠페인을 통해 위기 상황에서 도움받을 수 있는 '내 마음을 살리는 번호 109'를 알려 조금이나마 자살률을 낮추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자살 예방 인식개선 및 생명 존중 문화가 대전시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도움이 필요할 땐 주저 없이 109로 전화해 달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대전시의회 이금선(국민의힘, 유성구4) 교육위원장이 일류 생명 존중 대전시 구현을 위한 ‘내 마음을 살리는 번호 109’자살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16일 설동호 교육감으로부터 지목받아 릴레이 제4호 주자로 캠페인에 참여한 이금선 교육위원장은 “이 캠페인을 통해 위기 상황에서 도움받을 수 있는 ‘내 마음을 살리는 번호 109’를 알려 조금이나마 자살률을 낮추는 데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자살 예방 인식개선 및 생명 존중 문화가 대전시 전체에 확산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도움이 필요할 땐 주저 없이 109로 전화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이금선 교육위원장은 109 자살예방 릴레이 캠페인의 다음 참여자로 황경아 대전시의회 부의장을 지명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尹 "안세영, 부상 이겨냈기에 가능했던 경기"…올림픽 영웅 격려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서동주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에 감사…다 같이 울었다"
- 호날두 '인기 여전' 유튜브 개설 구독자 1000만 돌파
- 부천 호텔 '대형 화재', 내국인 7명 사망·부상자 11명
- 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 용서…"아이들 위해 결정"
- "거친 환경"…조선업계, 무더위 속 켜진 '경고등'
- 뷔·제니, 집에서 커플룩?…이쯤되면 인정하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