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극장서도 일낼까?…"모두 영웅시대 덕분"
[앵커]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실황 영화가 다음 주 극장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예매율 1위는 기본, 누적 예매 관객도 10만 명을 돌파하는 등 개봉 전 예열부터 뜨거운데요.
임영웅의 무대인사 현장 모습을 서형석 기자가 담아왔습니다.
[기자]
<현장음> "임영웅! 임영웅! 임영웅!"
가수 임영웅을 응원하는 하늘빛 물결로 극장 한구석이 가득 찼습니다.
오는 28일 영화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개봉을 앞두고 임영웅의 무대 인사가 열린다는 소식에 한달음에 달려온 팬클럽 '영웅시대'입니다.
지난 5월 열린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뒷이야기를 담은 이번 영화, 임영웅은 먼저 그날을 떠올리며 설렘을 이야기했습니다.
<임영웅 / 가수> "그 많은 객석을 과연 채울 수 있을까라는 걱정도 많이 했었고 그렇게 큰 공연을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라는 걱정도 많았는데 다행히도 우리 영웅시대 여러분들 덕분에 잘 마무리…."
'하늘의 별 따기'란 티켓팅 때문에 지난 콘서트에 함께하지 못했던 팬들에 대한 미안한 마음도 전했습니다.
<임영웅 / 가수> "콘서트에 못 오셨던 분들도 콘서트의 그 감동을 같이 느끼셨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준비를 좀 했습니다."
개봉 전부터 예매율 1위는 물론 누적 예매 1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에 청신호를 밝힌 이번 콘서트 실황 영화.
임영웅은 늘 새로운 도전으로 팬 앞에 설 것을 약속했습니다.
<임영웅 / 가수> "앞으로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
연합뉴스TV 서형석입니다. (codealpha@yna.co.kr)
[영상취재기자 권혁준]
#임영웅 #영웅시대 #아임히어로더스타디움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끝)
네이버에서 연합뉴스TV를 구독하세요
연합뉴스TV 생방송 만나보기
균형있는 뉴스, 연합뉴스TV 앱 다운받기
Copyright © 연합뉴스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