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환 '나혼산' 컴백…낭만 넘치는 여름 휴가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봉디브(봉포 해변+몰디브)' 뷰 테라스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본격 낭만 바비큐를 즐긴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9년 지기 '애착 동생'과 낭만의 여름휴가를 즐기는 구성환의 모습이 공개된다.
구성환 표 특선 코스와 낭만으로 가득한 '봉디브의 밤'은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봉디브(봉포 해변+몰디브)’ 뷰 테라스에서 땀을 뻘뻘 흘리며 본격 낭만 바비큐를 즐긴다. 구성환 표 한우 특선 4코스와 한정판 비빔면으로 끌어올린 여름 휴가의 하이라이트에 기대가 쏠린다.
오늘(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9년 지기 ‘애착 동생’과 낭만의 여름휴가를 즐기는 구성환의 모습이 공개된다.
치열한 물놀이로 체력이 고갈된 동생에게 구성환은 “이제 본격 시작이야”라며 입맛과 행복을 최고로 끌어올려 줄 힐링 타임을 예고한다.
구성환은 “제 장비 쓰는 걸 좋아해요”라며 가위, 칼부터 온갖 조미료를 비롯해 젓가락 받침대까지 챙겨와 펜션을 자신의 공간으로 풀 세팅한다. 또 집 옥상에서 가져온 줄 전구로 펜션 테라스를 ‘봉디브(봉포+몰디브)’ 해변 포장마차로 탈바꿈시키며 ‘미장센 장인’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특히 구성환이 의외로(?) 입이 짧은 동생을 위해 엄선해 준비한 메뉴는 바로 한우 특선 코스와 신선한 현지 해산물과 특제 소스로 만들어낸 한정판 비빔면. 똑같이 목에 두른 수건으로 연신 흐르는 땀을 닦아내면서도 환상적인 맛에 행복한 미소를 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에게 대리 힐링을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낭만파 구 씨’에게 빼놓을 수 없는 힐링 포인트가 ‘봉디브’의 밤 피날레를 장식한다. 동생을 위한 맞춤 칵테일과 감성 짙은 구성환의 기타 연주, 그리고 파도 소리가 어우러지며 천국 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성환 표 특선 코스와 낭만으로 가득한 ‘봉디브의 밤’은 오늘(2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나혼산' 구성환, 대세 인증…"꽃분이 10만 유튜버 됐다"
- 김대호, 파리올림픽 중계 진땀 뻘뻘…매서운 피드백 쏟아져
- '갓생' 사는 박나래…소믈리에 자격증→이탈리아어 공부까지(나혼산)
- "수능도 이렇게 안 했어" 김대호, 파리올림픽 캐스터 도전기 '나혼산' 공개
- '나혼산' 기안84X김대호, '팜유' 도발 "서사는 없잖아?"…이장우 반란
- 전현무, 첫 정신과 상담에 "어떡해 눈물 나" 울컥 포착('나혼산')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