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24] 원웨이티켓스튜디오, '미드나잇워커스' 통해 B2B 미팅 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드엔진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고 있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해 신작 알리기에 나섰다.
22일(현지시각)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을 통해 참가한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신작 '미드나잇워커스'를 선보였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이번 '게임스컴 2024' 출품 이후 완성도를 높여 오는 10월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매드엔진의 개발 자회사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고 있는 '게임스컴 2024'에 참가해 신작 알리기에 나섰다.
22일(현지시각) '게임스컴 2024' 경기도관을 통해 참가한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신작 '미드나잇워커스'를 선보였다. '미드나잇워커스'는 PvPvE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 장르로 제한된 공간에서 긴장감과 전략을 활용한 플레이와 전리품 획득의 재미요소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현장에서 원웨이티켓스튜디오 관계자는 활발한 업계 관계자 미팅을 통해 신작을 알리는 모습이었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이번 ‘게임스컴 2024’ 출품 이후 완성도를 높여 오는 10월 예정된 ‘스팀 넥스트 페스트’에서도 선보일 계획이다.
/쾰른(독일)=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尹 "안세영, 부상 이겨냈기에 가능했던 경기"…올림픽 영웅 격려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서동주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에 감사…다 같이 울었다"
- 호날두 '인기 여전' 유튜브 개설 구독자 1000만 돌파
- "거친 환경"…조선업계, 무더위 속 켜진 '경고등'
- 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 용서…"아이들 위해 결정"
- 부천 호텔 '대형 화재', 내국인 7명 사망·부상자 11명
- 뷔·제니, 집에서 커플룩?…이쯤되면 인정하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