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스컴 2024] 네오위즈 안녕서울: 이태원편, '넥스트 산나비' 호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인 개발사 지노게임즈의 '안녕서울: 이태원편'이 독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현지시각)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고 있는 '게임스컴 2024' 인디 아레나 부스에는 네오위즈가 퍼블리싱 예정인 '안녕서울: 이태원편'도 전시됐다.
인디게임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의 시연대에는 방문객들이 발길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진성 기자] 1인 개발사 지노게임즈의 '안녕서울: 이태원편'이 독일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22일(현지시각) 독일 쾰른에서 진행되고 있는 '게임스컴 2024' 인디 아레나 부스에는 네오위즈가 퍼블리싱 예정인 '안녕서울: 이태원편'도 전시됐다. 인디게임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의 시연대에는 방문객들이 발길이 이어졌다.
‘안녕서울: 이태원편’은 지구 종말 세계관에서 펼쳐지는 독특한 서사를 보여준다. 2D 횡스크롤 액션과 황폐해진 이태원 도심, 화려한 네온사인과 도트 그래픽 연출 등이 특징이다. 오는 11월 스팀 얼리억세스 출시가 예정됐다.
현장에서 만난 네오위즈 관계자는 "'안녕서울: 이태원편'에 대한 서구권 방문객들의 관심도가 매우 높다"며 "스토리와 서울 문화에 대해 잘 몰라도 데모 버전 클리어 비율이 80%를 넘어섰다"고 말했다.
이어 "약 30분의 플레이 이후 모두가 긍정적인 피드백을 남겨주고 있다"며 "이번 신작이 '산나비'의 뒤를 이을 작품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쾰른(독일)=정진성 기자(js421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가 경찰서입니까"…'마약 자수' 래퍼 식케이, 불구속 기소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尹 "안세영, 부상 이겨냈기에 가능했던 경기"…올림픽 영웅 격려
- '황금 골반' 있지 유나, 너무 완벽해서 '골반뽕' 논란까지 있었던 전설의 몸매 [엔터포커싱]
- 서동주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에 감사…다 같이 울었다"
- 호날두 '인기 여전' 유튜브 개설 구독자 1000만 돌파
- "거친 환경"…조선업계, 무더위 속 켜진 '경고등'
- 장신영, 강경준 '불륜 논란' 용서…"아이들 위해 결정"
- 부천 호텔 '대형 화재', 내국인 7명 사망·부상자 11명
- 뷔·제니, 집에서 커플룩?…이쯤되면 인정하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