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성형' 의혹 나온 충격의 민증사진 "사실 합성된 것"…억울함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신봉선이 화제를 모았던 주민등록증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23일 신봉선은 "이 주민등록증은 제 사진을 찍은 후 눈썹, 쌍꺼풀을 지우고 아무튼 포토샵을 한 사진을 다시 붙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 2006년 KBS2 '개그콘서트'의 '뮤지컬' 코너에서 신봉선의 주민등록증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바.
이후 해당 사진이 신봉선의 실제 주민동록증 사진인 것처럼 누리꾼들 사이 화제가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개그우먼 신봉선이 화제를 모았던 주민등록증 사진에 대해 해명했다.
23일 신봉선은 "이 주민등록증은 제 사진을 찍은 후 눈썹, 쌍꺼풀을 지우고 아무튼 포토샵을 한 사진을 다시 붙인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여태 나를 따라다닐 줄 몰랐네. 그리고 주민번호 (앞자리) 1도 포토샵 한 거예요. 방송에서 몇 번을 얘기해도 편집만 되고. 아무튼 저 사진이 제 주민등록증 사진인 적 없었습니다. 내 동기 제니퍼 오빠(현 김재롱) 오빠의 포토샵 실력은 참..ㅋㅋㅋㅋ"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06년 KBS2 '개그콘서트'의 '뮤지컬' 코너에서 신봉선의 주민등록증 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바. 시청자들에게 폭소를 안겼던 사진은 사실 김재롱의 손을 거쳐 합성, 재탄생됐던 것이었다. 이후 해당 사진이 신봉선의 실제 주민동록증 사진인 것처럼 누리꾼들 사이 화제가 됐다. 18년이나 '성형 인증' 등의 수식어를 달고 주목을 받자 신봉선은 직접 해명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신봉선은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으며 MBN '한일가왕전', MBC '복면가왕', 뮤지컬 '메노포즈' 등에 출연 중이다. 최근 11kg를 감량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사이”
-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우스 공개
- 오윤아 "子 있지만 남편 없어 외로워"→'43세' 패션회사 부사장과 공개…
- 톱스타 부부 아들 여친 외모가 엄마와 쌍둥이..“모친과 사귀냐” 난리
- 드라마 촬영 중 폭우 속 아기 방치…"아동 학대" 논란
- 진태현도 분노했던 마라톤 선수 사망 참사..유족 “돈벌이 대회에 선수는 희생양” (사건반장)
- 유명 아역 스타, 뺑소니 사고로 현장서 사망..향년 33세
- 유열 "특발성 폐섬유증으로 사망선고, 유언장 낭독까지…가짜 사망뉴스 등장에 고통"(데이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