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의류 브랜드 론칭 의혹에 "판매 생각無, 오해 죄송" [SC이슈](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의류 브랜드 론칭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태민은 "저 옷 사업 안 해요. 처음부터 판매할 생각 없이 좋은 마음으로 감사한 분들께 선물로 드리려고 만든 거다"고 밝혔다.
해당 팬은 티셔츠와 모자에 달린 큐알을 찍자 한 사이트로 연결됐다고 말했고, 이에 태민이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처음부터 판매할 생각 없이 좋은 마음으로 감사한 분들께 선물로 드리려고 만든 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샤이니 태민이 의류 브랜드 론칭 의혹에 대해 해명했다.
22일 태민은 "저 옷 사업 안 해요. 처음부터 판매할 생각 없이 좋은 마음으로 감사한 분들께 선물로 드리려고 만든 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오해하게 만들어 드려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항상 겸손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태민의 전시회에서 럭키드로우에 당첨된 팬의 인증 글이 올라왔다.
해당 팬은 티셔츠와 모자에 달린 큐알을 찍자 한 사이트로 연결됐다고 말했고, 이에 태민이 의류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
해당 브랜드명은 'TAEM107'로 홈페이지까지 있었으며, 특히 사이트에는 티셔츠와 모자의 가격까지 측정돼 있어 시선을 모았다.
한편 태민은 지난 19일 미니 5집 '이터널'을 발매했다. 태민은 31일과 9월 1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하는 첫 솔로 월드투어 '2024 TAEMIN WORLD TOUR Ephemeral Gaze(이페머럴 게이즈)'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다음은 태민 글 전문]
저 옷 사업 안 해요. 처음부터 판매할 생각 없이 좋은 마음으로 감사한 분들께 선물로 드리려고 만든 거다.
오해하게 만들어 드려 죄송하다. 항상 겸손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jyn2011@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남편 불륜 감쌌던 톱 여배우, 600만원 쥬얼리 먹튀 논란
- 박칼린 “최재림, 열애설에 ‘그냥 만나자고’..우린 매일 만나고 전화하는 사이”
- '돌싱' 오정연, 집 더럽다는 소문 해명 "선입견일 뿐"…확 바뀐 싱글하…
- 오윤아 모른다는 43세 돌싱남..오윤아 “자폐아들 있다” 고백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