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투어 끝낸 코요태, 컴백 예고 “신곡 녹음 끝” [DA★]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코요태(김종민 빽가 신지)가 완전체 컴백을 깜짝 예고했다.
신지는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두 장을 공개, 김종민, 빽가와 근황을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코요태 완전체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지는 "신곡 녹음 끝"이라는 멘트와 함께 코요태 컴백을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지는 22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두 장을 공개, 김종민, 빽가와 근황을 알리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에는 코요태 완전체의 모습이 담겨 있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세 사람은 활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 훈훈한 ‘코남매’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신지는 “신곡 녹음 끝”이라는 멘트와 함께 코요태 컴백을 예고했다.
코요태는 지난해 7월 ‘바람’을 발매, 멜론 HOT 100 차트인에 성공하는 등 국민 그룹의 저력을 보여줬다. 여기에 더위를 쫓는 ‘선풍기 춤’으로 ‘바람’ 챌린지 열풍까지 일으키며 지난해 여름을 ‘가장 코요태스러운 퍼포먼스’로 물들였다.
최근 ‘2024 미국 투어’를 진행, LA(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시애틀을 순회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창명, 13살 연하 박세미와 재혼…14년 장기연애 끝 부부 됐다
- ‘46세’ 채정안의 파격 비키니…“셀프 워터밤” [DA★]
- 서경덕 선행했는데 날벼락 “살해 협박에 경찰 찾아와…아내·딸 큰 충격” [전문]
- 첫 데이트부터 스킨십 난리…“왜저래!” 정재형 입 찢어지겠네 (끝사랑)
- ‘1000평 전원주택’ 임현식 “농약 뿌리다 의식 잃고…” (금쪽상담소)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