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하성운·NCT 127,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 수상 "팬들과 영광 나누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빌리·하성운·NCT 127이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이날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은 그룹 빌리, NCT 127과 하성운이 차지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주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빌리·하성운·NCT 127이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을 수상했다.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가 열렸다. K팝 1000만 관광객 유치 기원으로 열린 본 행사는 전현무, 장도연이 2년 연속 MC를 맡았다.
이날 K 월드 드림 베스트 퍼포먼스상은 그룹 빌리, NCT 127과 하성운이 차지했다.
먼저 빌리는 "너무 영광이다. 이렇게 좋은 날 생각나는 건 우리 빌리브(팬덤명)다. 항상 고맙다. 조직위원회 분들과 관계자 분들, 미스틱스토리 분들을 비롯해 모든 분께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성운은 "정말 오랜만에 상을 받아 너무 기분이 좋다. 퍼포먼스 열심히 했는데 열심히 한 만큼 기쁘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퍼포먼스 하는 가수가 되겠다. 안무가 분들, 우리 팬분들과 이 기쁨을 나누고 싶다. 감사하다"고 전했다.
NCT 127은 "이렇게 좋은 상까지 받아서 너무 기쁘다. 회사 분들과 이 상 받게 해준건 우리 팬들 덕분이다. 우리 멤버들도 너무 고생했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시즈니(팬덤명) 너무 고맙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NCT 127이 되겠다"고 인사했다.
한편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지난 2017년 '제1회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로 출발, 올해로 8년째 이어지고 있는 K팝을 대표하는 페스티벌이다.
가수 백호와 하성운, 이무진, 이채연, 비비, 제이디원(JD1)을 비롯해 그룹 NCT 127, 있지,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피원하모니, 에스파, 빌리, 트리플에스, 키스오브라이프, 제로베이스원, QWER, 영파씨, NCT 위시, 아일릿, 유니스, 배드빌런, 하이파이유니콘 등 K팝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이번 시상식은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 글로벌 라이브 팬덤 플랫폼 헬로라이브,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픽이 주관한다. 또한 대교투어, 크리에이트립이 파트너사로 함께한다.
[스포츠투데이 김태형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