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승철, 8년 만에 '불후' 귀환.."'라이브 황제'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이 '불후의 명곡'에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22일 아이즈(IZE) 확인 결과, 오는 9월 9일 서울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될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는 '아티스트 이승철 편'으로 꾸며진다.
'불후의 명곡'에 또 한번 아티스트로 나선 이승철.
한편, '불후의 명곡'의 '아티스트 이승철 편'은 오는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즈 ize 이경호 기자
'라이브의 황제' 이승철이 '불후의 명곡'에 아티스트로 출격한다. 8년 만이다.
22일 아이즈(IZE) 확인 결과, 오는 9월 9일 서울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될 KBS 2TV '불후의 명곡' 녹화는 '아티스트 이승철 편'으로 꾸며진다.
이번 '아티스트 이승철 편'에는 이영현, 임정희X김희현, 임한별, 정준일, 김나영, 손승연, 박현호X김중연, 유회승, 김태연X오유진, 리베란테 등이 출연한다.
이승철은 '라이브의 황제'로 '보컬의 신'으로도 불린다. 밴드 부활의 보컬로도 알려져 있다. 또한 그는 'Never Ending Story' '마지막 콘서트' '희야' '비와 당신의 이야기'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소녀시대' '오직 너뿐인 나를'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그 사람' 등 수많은 명곡으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승철은 '불후의 명곡'과 인연이 깊다. 2013년(102회, 103회), 2015년(202회), 2016년(256회) 세 번이나 아티스트(전설)로 출연한 바 있다. 이승철의 이름을 건 특집이 세 차례 편성됐으며, 여러 가수들이 이승철의 노래를 재해석 했다. 또한 8년 전인 2016년에는 '이승철과 6인의 보컬 특집'으로 이승철이 6명의 후배 가수들과 특별 무대를 꾸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불후의 명곡'에 또 한번 아티스트로 나선 이승철. 그의 어떤 명곡이 후배 가수들을 통해 재해석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불후의 명곡'의 '아티스트 이승철 편'은 오는 9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Copyright © ize & ize.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릿속이 하얬다” 임영웅, 아무도 몰랐던 상암벌 입성 속내 - 아이즈(ize)
- '고졸루키 최다 SV 타이' 김택연, '혹사 우려'에 답하다 - 아이즈(ize)
- '새벽 2시의 신데렐라' 클리셰를 비틀어 탄생한 역주행 로맨스 - 아이즈(ize)
- '감사합니다' 홍인, "짜증, 밉상" 반응에 기뻐한 이유 [인터뷰] - 아이즈(ize)
- 신진서 9단의 란커배 우승이 더욱 반가운 이유 - 아이즈(ize)
- '유어 아너' 김명민, 아버지의 이름으로 - 아이즈(ize)
- 역풍만 몰고 오는 탑의 빅뱅 흔적 지우기 - 아이즈(ize)
- 요즘 핫한 가상아이돌들의 남다른 인기 비결은? - 아이즈(ize)
- '베어스産 대도' 새 역사 썼다, 도루왕 0순위 '9년차 미생'의 간절함 - 아이즈(ize)
- [단독] 강미나, '영복, 사치코'로 지상파 첫 여주인공 - 아이즈(iz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