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극장까지 점령 “임영웅 보려고 7시간 기다려, N차 관람 예약!”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웅시대는 영웅 님만을 생각해요" 영웅시대가 임영웅의 영화 개봉을 응원하기 위해 똘똘 뭉쳤다.
이날 극장은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수많은 영웅시대로 인산인해였다.
영웅시대는 "우리는 똘똘 뭉쳐서 임영웅을 응원한다. 항상 영웅시대는 영웅님만을 생각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하지원 기자/사진 유용주 기자]
"영웅시대는 영웅 님만을 생각해요" 영웅시대가 임영웅의 영화 개봉을 응원하기 위해 똘똘 뭉쳤다.
8월 22일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영화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배급 시사회 및 임영웅 무대인사가 진행됐다.
이날 극장은 임영웅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수많은 영웅시대로 인산인해였다. 특별한 팬 이벤트가 준비돼있지 않았음에도 팬들은 이른 시간부터 현장을 찾아 질서 정연하게 줄을 지어 서서 기다리고 있었다.
영웅시대는 하늘색 티셔츠를 맞춰 입고 플래카드를 흔들었다. 팬들은 임영웅이 떠난 후에도 쉽게 자리를 뜨지 못하고 극장에 머무르며 반가움을 나눴다.
한 팬은 뉴스엔과 인터뷰에서 "오전 10시~11시부터 왔다. 일찍 온 사람들은 6~7시간 넘게 기다렸다"며 열혈 팬심을 내비쳤다.
또 다른 팬은 퇴근하자마자 극장을 찾았다며 먼 거리에서라도 임영웅을 볼 수 있었다고 기뻐했다. 이 팬은 "임영웅 콘서트를 13번이나 갔다"며 "이번 영화 사전 예매도 했고, 개봉 후엔 계속해서 재관람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웅시대는 "우리는 똘똘 뭉쳐서 임영웅을 응원한다. 항상 영웅시대는 영웅님만을 생각한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임영웅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10만 영웅시대와 함께 상암벌을 정복한 임영웅의 2024년 5월 서울월드컵경기장 공연 실황과 비하인드를 담았다. 이미 사전 예매량만 10만 장을 넘어섰다. 영화는 28일부터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고소영, ♥장동건 유전자 반반 물려받은 10살 딸 공개‥벌써 우월하네
- 송종국 딸 송지아, 국대까지 패스한 시합 자격 박탈…박연수 “내탓이지만 억울”[전문]
- 진화, 피로 얼룩진 얼굴 “함소원이 때렸어, 8년 지쳤다” 충격 폭로
- 서동주, 이혼 이유 고백하며 “前남편에 미안” 남친 언급+재혼 의사(라스)[어제TV]
- 53세 김혜수, 레깅스 뒤태는 20대 뺨치네‥몸매까지 완벽해
- 이효리 군살 하나 없는 비키니 자태‥♥이상순과 제주서 서핑 데이트
- “죽이고 싶은” 불륜 용서한 장신영 이혜정, 이혼열풍 속 각자도생 [이슈와치]
- 김민희, 홍상수 손 꼭 잡고 입은 실크 드레스도 화제‥신상 아닌 6년 전 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