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효린, 시원하게 물들인 ‘Wait’ 무대

손봉석 기자 2024. 8. 22. 2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캡처



가수 효린이 ‘엠카운트다운’을 시원하게 물들였다.

효린은 22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신곡 ‘Wait’(웨잇) 무대로 시원한 파도를 일으켰다.

‘엠카운트다운’을 찾은 효린은 ‘Wait’의 청량한 사운드와 어울리는 스텝 안무로 신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효린의 시그니처인 시원한 보컬로 무대를 휩쓸며 본투비 ‘서머퀸’ 자태를 보여주기도 했다.

효린은 ‘Wait’의 독무 파트에서 파워풀한 안무를 보여주며 열기를 확 끌어올렸고, 신나는 트로피컬 무드로 행복감을 안기기도 했다. 에너제틱한 효린의 보컬과 안무에, 현장 방청석 역시 ‘Wait’을 함께 외치며 큰 호응을 보냈다.

신곡 ‘Wait’은 더 이상 스스로를 기다리게 하지 않고, 하고 싶은 것을 찾아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아프로비트 장르의 곡이다. 효린이 작곡,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에 집중한 만큼, 올여름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효린 신곡 ‘Wait’ 뮤직비디오는 291만 뷰를 돌파하며, 유튜브 한국 인기 뮤직비디오 Top100에 랭크됐다. 효린은 신곡 ‘Wait’으로 늦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