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언제나 영웅시대가 최고 “꿈의 무대 만들어줘 감사해” (‘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SS쇼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상암 콘서트를 진행한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가 22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다.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되고 큰 공연을 잘 해낼 수 있을까도 걱정했다. 다행히 영웅시대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ㅣ박경호 기자] 가수 임영웅이 상암 콘서트를 진행한 소감을 밝혔다.
임영웅의 상암콘서트 실황을 담은 영화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 언론시사회 및 무대인사가 22일 서울 용산구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렸다.
임영웅은 “상암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걱정이 많았다. 많은 객석을 채울 수 있을까 걱정되고 큰 공연을 잘 해낼 수 있을까도 걱정했다. 다행히 영웅시대 여러분 덕분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이어 “가수로서 스타디움에 입성한다는 게 영광스럽고 상상하기 힘든 자리고 꿈의 무대다. 꿈의 무대를 만들어준 영웅시대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영화를 통해 전하고 싶었다”며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말했다.
한편, ‘임영웅│아임 히어로 더 스타디움’은 오는 28일 개봉한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박칼린 “최재림, 내 스타일 아냐” 열애설에 선 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