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후지필름BI, '에너지의 날' 맞이 이벤트 실시 外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후지필름BI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에너지의 날 이벤트 게시글에 각자의 에너지 절약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후지필름 코리아가 오는 9월 22일까지 부산항 제1부두 옛 창고에서 열리는 '2024 부산국제사진제'를 공식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한국후지필름BI, '에너지의 날' 맞이 이벤트 실시
한국후지필름BI가 에너지의 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한국후지필름BI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에너지의 날 이벤트 게시글에 각자의 에너지 절약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친구를 소환할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에게는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머크, 'IMID 2024'서 머크 어워드 수상자 발표
한국머크가 오는 23일까지 제주 국제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IMID) 2024'에 참여했다.
먼저 머크는 이번 행사에서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비즈니스 헤드인 리처드 하딩 박사가 지난 20일 '소형 폼 팩터, 완전 몰입형 AR 헤드셋을 향한 광학 재료의 최근 발전' 이란 주제로 강연에 나섰으며, 21일에는 '머크 어워드' 수상자 발표 및 시상을 실시했다. 22일에는 디스플레이 산업 부문 전문가를 초청해 트렌드 점검 및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머크 사이언스 커넥트' 강연도 진행했다.
올해 '머크 어워드'에선 신공정 기술인 원자층 증착 기술(ALD) 연구 선구자인 박진성 한양대학교 교수가 수상했다. 또 '머크 젊은 과학자상'에는 정승준 고려대 교수가 선정됐다. 정 교수는 자유형상(프리폼)을 가지는 디스플레이 구현을 위한 인쇄 공정 및 신축 플랫폼 기술의 전문가다.
◇자이스 코리아,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 참가
자이스 코리아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글로벌 탤런트 페어'에 참가한다.
이 행사에서 자이스는 우수 인재들을 영입하기 위해 외국인투자기업 채용관에 부스를 마련한다. 구직자들은 별도의 신청없이 부스에 상주 중인 채용담당자를 통해 회사 및 올해 하반기 채용 기회에 대한 소개를 들을 수 있다. 또 각 사업부에 근무 중인 직원들도 부스에 상주하며 구직자들에게 직무 소개와 Q&A를 진행할 예정이다.
◇레노버, 메사쿠어컴퍼니와 차세대 AI 서버 기반 '디지털 인증 솔루션' 출시
레노버는 메사쿠어컴퍼니가 자사 '씽크시스템 SR650 V3' 서버 기반으로 차세대 디지털 인증 솔루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솔루션은 △얼굴 위조 생체 탐지 △얼굴 기반 성별 나이 인식 △마스크 및 선글라스 탐지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씽크시스템 SR650 V3'는 4세대 인텔 '제온 스케일러블 프로세서'를 탑재한 첨단 인공지능(AI) 서버로,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관리 기능 및 효율성을 지원한다. 특히 AI, 고성능컴퓨팅(HPC), 클라우드 서비스 컴퓨팅, 가상화 및 인프라와 같은 복잡한 워크로드에 최적화돼 모든 규모의 기업에게 맞춤형으로 AI 구현 지원이 가능하다.
◇후지필름, '2024 부산국제사진제' 후원
후지필름 코리아가 오는 9월 22일까지 부산항 제1부두 옛 창고에서 열리는 '2024 부산국제사진제'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사진제에서 후지필름 코리아는 전반적인 후원을 비롯해 △다큐멘터리 워크숍 △세계적인 사진가와 함께 하는 '마스터 토크' 등 공동 프로그램을 통해 사진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지원한다. 특히 오는 25일 부산 롯데백화점 광복점에서 열리는 사진가 로저 발렌의 마스터 토크는 행사 이전부터 사진 애호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동거인 "항소 포기…노 관장·자녀분들께 사과"
- 정품 뛰어넘은 '가품'…10주년 '이 뮤지컬' 대박 났다
- 서동주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에 감사…다 같이 울었다"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의족 찬 채 자전거로 294km 완주"…650만 울린 갤럭시 캠페인 영상 '화제'
- "단통법 폐지만으로는 가계 통신비 인하 효과 없어"...국회·학계 '후속 대책' 요구
- [현장] "연결하고, 맞춰주고, 더 선명하게"…AI TV로 'AI=삼성' 굳힌다
- 매일 손님에게 커피 공짜로 준 직원…"단골 잡으려 그랬다"
- "티메프 임금체불 예방"…노동부, 전담팀 구성
- 與, '금투세 폐지' 민주 압박…'일단 유예→폐지'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