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트대 글캠, ‘벨기에 문화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3회 벨기에 문화축제 및 기념콘서트가 24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글로벌캠퍼스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벨기에 문화축제는 송도의 문화적 정체성을 강화하고 벨기에 문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한태준 겐트대학교 글로벌 총장은 "3회째인 벨기에 문화축제가 이제는 송도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이번 축제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인천)=이홍석 기자]제3회 벨기에 문화축제 및 기념콘서트가 24일 인천 송도국제도시 글로벌캠퍼스 일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겐트대 글로벌캠퍼스의 개교 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인천 연수구청의 후원으로 지역 주민들과 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특별한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
이날 문화축제에서는 벨기에의 전통과 문화를 아우르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벨기에의 전통 음식과 문화를 소개하는 부스를 설치해 벨기에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또 6.25 참전국 벨기에의 역사와 문화를 소개하는 전시회도 열린다.
축제의 하일라이트인 기념콘서트에서는 다이나믹듀오, 정동하, 에이핑크의 공연이 펼쳐져 축제의 절정을 장식하게 된다.
이번 벨기에 문화축제는 송도의 문화적 정체성을 강화하고 벨기에 문화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한태준 겐트대학교 글로벌 총장은 “3회째인 벨기에 문화축제가 이제는 송도의 대표 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이번 축제가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gilber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열심히 망가질 것”…전종서 'SNL 코리아' 시즌6 첫 호스트 출격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알몸으로 옥상서 잠든 남자...사진 찍자 후다닥
- “정자 기증은 내 의무”…‘재산 24조’ 억만장자 “내 정자 50만원, 자녀 100명 넘어”
- 호날두 전날 밤에 개설한 유튜브, 자고 일어나니 구독자 1000만명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 감동…악플 속상"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
- 이창명, 13세 연하 프로골퍼와 재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