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아이스크림미디어, 7개 교원 양성 대학과 AI·에듀테크 역량 강화 MOU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전국 7개 교원 양성 대학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AI·에듀테크 서비스를 보유한 아이스크림미디어와 교원 양성 대학이 힘을 합쳐 예비 및 현직 교원들의 역량 강화를 돕겠다는 취지다.
해당 협약에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예비 교원을 대상으로 자사 서비스 '띵커벨', '클래스툴AI' 등의 유료 에듀테크 라이선스를 무상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미디어가 전국 7개 교원 양성 대학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양한 AI·에듀테크 서비스를 보유한 아이스크림미디어와 교원 양성 대학이 힘을 합쳐 예비 및 현직 교원들의 역량 강화를 돕겠다는 취지다.
아이스크림미디어와 업무 협약을 맺는 교원 양성 대학은 서울교대, 부산교대, 전주교대, 제주대학교 교육대학, 청주교대, 춘천교대, 한국교원대 등이다.
해당 협약에서 아이스크림미디어는 예비 교원을 대상으로 자사 서비스 '띵커벨', '클래스툴AI' 등의 유료 에듀테크 라이선스를 무상 제공한다. 또 예비 교원 중 희망자에게 사옥 방문 프로그램을 지원, 아이스크림미디어의 다양한 에듀테크 서비스와 수업 활용 사례를 소개하는 강연을 지원한다.
양 기관은 교육 현장의 디지털 전환을 대비한 온·오프라인 연수 프로그램 개발, 디지털 기반 교육을 위한 사업 수주와 운영 협조, 강사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교류와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
허주환 아이스크림미디어 대표는 “미래교육을 이끌 현직·예비 교원들이 아이스크림미디어의 다양한 AI 서비스를 경험하고 활용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각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한 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해 질 높은 공교육 제공에 이바지하고 싶다”고 전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맥스그룹, 2년 만에 완전체로 재출범
- 해피머니 물린 사람들 교통카드로 달려갔다…충전규모 '3400배' 폭증
- LGD, '꿈의 OLED 소재' 청색 인광 패널 개발
- 폭염에 알프스 빙하 녹자…1차대전 참전군인 100년만에 세상 밖으로
- 이미지 만들고 대화하듯 명령도…삼성전자, AI TV에 생성형AI 접목
- “30초 만에 하얀 새가 화려한 앵무새로”
- 히터 대신 '발열체' 쓰니 주행거리 20%↑…차세대 제네시스 진화
- 의정갈등 여파에 '기초수액' 축소…'영양수액'은 성장세
- 삼성메디슨, AI 전담조직 전면 개편…유규태 대표 체제 조직혁신
- 반도체 업황 회복에 소부장도 기지개…“하반기 설비 투자 본격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