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웅진씽크빅,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 사전 예약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진씽크빅이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아이들에게 생소한 경제 개념과 관련 교과 지식을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로 학습할 수 있게끔 돕는 전집이다.
웅진씽크빅은 한걸음 먼저 경제 출시를 앞두고 이달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신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진씽크빅이 인기 IP 카카오프렌즈 키즈와 협업한 신작 전집 '한걸음 먼저 경제'의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아이들에게 생소한 경제 개념과 관련 교과 지식을 카카오프렌즈 키즈 캐릭터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로 학습할 수 있게끔 돕는 전집이다. 용돈 관리, 저축과 같은 기초 경제 개념부터 주식, 부동산 등 최신 경제 교육 트렌드까지 담겨 있다.
전집 안의 모든 내용은 한순구 교수, 홍종호 교수, 한진수 교수로 구성된 경제 전문가 3인의 감수를 통해 정확도와 신뢰도를 높였다.
한걸음 먼저 경제는 그림책 26권 외에 워크북 4권, 용어 사전 2권, 경제 보드게임 교구로 구성됐다.
웅진씽크빅은 한걸음 먼저 경제 출시를 앞두고 이달 31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신청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예약 신청자에게는 그림책 일부 내용을 담은 샘플북 2종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오는 9월 30일까지 전집 시리즈 실물까지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에디션 굿즈 키링 2종을 추가로 증정한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맥스그룹, 2년 만에 완전체로 재출범
- 해피머니 물린 사람들 교통카드로 달려갔다…충전규모 '3400배' 폭증
- LGD, '꿈의 OLED 소재' 청색 인광 패널 개발
- 폭염에 알프스 빙하 녹자…1차대전 참전군인 100년만에 세상 밖으로
- 이미지 만들고 대화하듯 명령도…삼성전자, AI TV에 생성형AI 접목
- “30초 만에 하얀 새가 화려한 앵무새로”
- 히터 대신 '발열체' 쓰니 주행거리 20%↑…차세대 제네시스 진화
- 의정갈등 여파에 '기초수액' 축소…'영양수액'은 성장세
- 삼성메디슨, AI 전담조직 전면 개편…유규태 대표 체제 조직혁신
- 반도체 업황 회복에 소부장도 기지개…“하반기 설비 투자 본격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