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서 만나는 라프텔 애니메이션 ‘호랑이 들어와요’ 팝업스토어, 31일까지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애니메이션 OTT 플랫폼 라프텔은 애니메이션 '호랑이 들어와요'의 론칭을 기념해 '호랑이 들어와요: 호랑이 찾고 가요!' 홍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프텔 관계자는 "'호랑이 들어와요' 애니메이션 론칭 기념으로 전통 한옥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하며 오픈 전부터 원작 웹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던 상황"이라며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방문 열기가 이어지며 높은 미션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스탬프 랠리에 참여한 원작 팬과 방문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만큼 팝업스토어 기간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애니메이션 OTT 플랫폼 라프텔은 애니메이션 ‘호랑이 들어와요’의 론칭을 기념해 ‘호랑이 들어와요: 호랑이 찾고 가요!’ 홍대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라프텔은 인기 웹툰을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다양한 애니메이션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는 가운데, 라프텔을 통해 ‘호랑이 들어와요’ 애니메이션 버전을 지난 7월 25일 첫 공개 하며 론칭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오늘 문을 연 ‘호랑이 들어와요: 호랑이 찾고 가요!’ 홍대 팝업스토어는 원작의 조선시대 배경을 완벽하게 고증한 전통 한옥 콘셉트로 구성됐다. 방문객들은 스탬프 랠리 형식으로 진행되는 다양한 미션을 통해 애니메이션 속 호야와 랑아를 직접 찾는 체험을 할 수 있다. 특히 미션에 성공할 때마다 미션지에 애니 속 캐릭터가 그려진 도장을 찍을 수 있는 재미있는 요소로 만족도가 높았다. 여기에 모든 미션을 성공해 6개의 도장을 모을 시 특별한 ‘쉐이커 키링’을, 미션 성공 개수에 따라 ‘띠부스티커’를 랜덤 증정하고 팝업스토어 곳곳에서 찍은 사진을 바로 출력할 수 있는 포토 프린터도 배치해 방문객들이 추억을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했다. 포토 프린터로 사진을 출력한 고객을 대상으로 ‘복주머니’를 증정한다.
라프텔 관계자는 “‘호랑이 들어와요’ 애니메이션 론칭 기념으로 전통 한옥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하며 오픈 전부터 원작 웹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았던 상황”이라며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방문 열기가 이어지며 높은 미션 참여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스탬프 랠리에 참여한 원작 팬과 방문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은 만큼 팝업스토어 기간 많은 방문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호랑이 들어와요: 호랑이 찾고 가요!’ 팝업스토어는 한옥 카페 ‘ium 1966(이음 1966)’에서 열리며,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운영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65만원으로 어떻게 사나" 65세 이상 월평균 연금액 최저생계비 절반
- "택배·음식 없어진 게 혹시?"…옥상서 홀딱벗고 낮잠 잔 20대男
- "한밤중 경찰 찾아와...아내도 큰 충격" 서경덕, 살해 협박 받아
- 이창명, 13세 연하 골퍼 박세미와 재혼 "14년 열애…두 아이도 응원"[직격인터뷰]
- 뉴질랜드서 한국 스키팀 3명 사망 보도에…대한스키협회 “사고 파악중”
- 광주 병원에 사제 폭발물 던진 용의자 인상착의 보니
- 열난다고 무조건 응급실 갔다간..본인부담 확 는다(종합)
- "차 빼달라" 부탁에 도끼 들고 달려든 차주…쌍방폭행 주장까지
- 태풍 '산산' 한반도 관통하나…엔비디아, 기상 예측 AI '스톰캐스트'는 알고있다
- "살려달라" 외쳤지만 무시…태연히 '커피' 마시러 간 살인범 감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