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8월 마지막 주 ‘영화 반값’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민식이 영화 티켓값이 너무 비싸다고 지적한 가운데, CGV가 한국 영화 산업 활성화를 위해 영화 티켓값을 일시 인하한다.
멀티플렉스 CGV는 오는 26∼29일 나흘간 오후 5∼9시 일반 2D 영화를 기존 티켓값의 절반 수준인 7천원에 볼 수 있는 '컬처 위크' 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멀티플렉스 3사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손실을 만회하려고 티켓 가격을 1만2천원에서 1만5천원(일반 2D 영화 주말 기준)으로 인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멀티플렉스 CGV는 오는 26∼29일 나흘간 오후 5∼9시 일반 2D 영화를 기존 티켓값의 절반 수준인 7천원에 볼 수 있는 ‘컬처 위크’ 행사를 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저녁 시간대에 절반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컬처 데이) 행사를 확대한 것.
조진호 CGV 국내사업본부장은 “‘컬처 위크’를 통해 고객들의 영화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져 한국 영화산업이 활성화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GV의 이번 시도는 멀티플렉스가 티켓 가격 인상으로 일각에서 비난받는 상황과 무관치 않다는 해석도 나온다.
멀티플렉스 3사는 코로나19 팬데믹 당시 손실을 만회하려고 티켓 가격을 1만2천원에서 1만5천원(일반 2D 영화 주말 기준)으로 인상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CGV, 8월 마지막 주 ‘영화 반값’ - 스타투데이
- ‘딸에 대하여’ 결국 우리, 그 잔잔한 파동[MK무비] - 스타투데이
- ‘츄와 법적분쟁’ 이달소 소속사, 사기 혐의로 피소 - 스타투데이
- ‘제2의 건국전쟁’ 꿈꿨지만..김흥국 제작 영화 혹평 속 퇴장 - 스타투데이
- 리허설도 본무대처럼...아이브, ‘롤라팔루자’ 찢은 이유 있었다 - 스타투데이
- 모닝커피 ‘미녀와 순정남’ OST 참여 - 스타투데이
- 모든 게 핫하다, 2024 김민희[MK무비] - 스타투데이
- ‘노 웨이 아웃’ 손여은 “짜릿한 스릴 속 진정한 가족의 의미 찾아” - 스타투데이
- ‘편스토랑’ 이상우, ♥김소연과 신혼집 공개 “7년 만에 장만” - 스타투데이
- [포토]마크-정우, 하트로 하나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