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세 전문가’ 안재현, 인테리어에 도전...“주변 응원 많이 받고 있어” [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미남'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배우 안재현에겐 특별한 무기가 있다.
안재현은 웹예능 '천에오십'에서 전국에 있는 자취방을 돌아다니며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50만원 집을 찾아다니고 있다.
안재현의 특별한 재능은 온스타일 '잠시 실내합니다'를 통해 확장된다.
안재현은 월세방을 넘어 인테리어의 영역에 도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꽃미남’이란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배우 안재현에겐 특별한 무기가 있다. 월세방에 대한 지식이다.
안재현은 웹예능 ‘천에오십’에서 전국에 있는 자취방을 돌아다니며 보증금 1000만원에 월세 50만원 집을 찾아다니고 있다. 자취방을 구하는 사회초년생들에게 꿀팁을 전수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있다.
안재현의 특별한 재능은 온스타일 ‘잠시 실내합니다’를 통해 확장된다. 안재현은 월세방을 넘어 인테리어의 영역에 도전한다.
안재현는 22일 서울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열린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천에 오십’과 다른 점은 거기서는 시세랑 비슷하게 자취 라이프 소통을 얘기했다면, 이번 프로그램은 리빙에 더 가깝게, 인테리어에 더 포커스를 맞췄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을 보시는 여러분들은 이런 아이템을 통해서 가전도 쇼파도 ‘집을 새롭게 재밌게 꾸밀 수 있겠구나’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다”고 설명했다.
tvN ‘신서유기’로 뜨거운 인기를 끌었던 안재현은 2020년 구혜선과 이혼 과정에서 너무 많은 사생활이 알려지면서 이미지가 추락했고 3년간의 공백기를 가졌다.
이후 지난 2023년 KBS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주연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 기지개를 켜고 있다. 주위 사람들은 활동을 재개하는 안재현을 응원하고 있다.
안재현은 “TV 많이 나와서 좋다는 반응이 많다. 모바일에서 많이 봐서 좋다고 한다. 수요일 밤 9시 시간이 너무 좋다”고 덧붙였다.
안재현 뿐만 아니라 배우 한예슬, 가수 선예, 가수 소유, 방송인 김소영도 각기 다른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롭게 공개되는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의 첫 방송일은 오는 26일이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월~목 각 프로그램별 시간에 따라 실시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박칼린 “최재림, 내 스타일 아냐” 열애설에 선 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