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바다음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포항시는 오는 23일 오후 8시 영일대 해상누각 앞 광장에서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의 연간프로그램인 바다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다음악회는 포항시립교향악단이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여름을 맞아 포항시민과 포항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공연으로 독서대전 홍보에 힘을 싣기 위해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경북 포항시는 오는 23일 오후 8시 영일대 해상누각 앞 광장에서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의 연간프로그램인 바다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바다음악회는 포항시립교향악단이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의 성공적 개최를 기원하고, 여름을 맞아 포항시민과 포항을 찾은 관광객들에게 공연으로 독서대전 홍보에 힘을 싣기 위해 기획됐다.
음악회는 최정호 시향 사무장의 음악 해설로 △목관 5중주(오보에 이재호, 플루트 최인형, 바순 김은정, 클라리넷 이승목, 호른 강덕만) △오보에 솔로(노영훈) △키보드(반주 김병희) △현악중주(1바이올린 전미은·정아람, 2바이올린 남가영·이은주, 비올라 김영주·우미화, 첼로 이원열·최유일, 베이스 구미향) △클라리넷 협연(현정만)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독서대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독서대전TF팀로 하면 된다.
도병술 포항시립도서관장은 "문화도시 포항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내달 27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본 행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원 동거인 "항소 포기…노 관장·자녀분들께 사과"
- 정품 뛰어넘은 '가품'…10주년 '이 뮤지컬' 대박 났다
- 서동주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에 감사…다 같이 울었다"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의족 찬 채 자전거로 294km 완주"…650만 울린 갤럭시 캠페인 영상 '화제'
- "단통법 폐지만으로는 가계 통신비 인하 효과 없어"...국회·학계 '후속 대책' 요구
- [현장] "연결하고, 맞춰주고, 더 선명하게"…AI TV로 'AI=삼성' 굳힌다
- 매일 손님에게 커피 공짜로 준 직원…"단골 잡으려 그랬다"
- "티메프 임금체불 예방"…노동부, 전담팀 구성
- 與, '금투세 폐지' 민주 압박…'일단 유예→폐지' 전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