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브랜드 뮤즈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전격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리뉴얼 후 강화된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탄탄하게 구축하고자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긍정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2030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만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최규리 기자]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이 브랜드 모델로 배우 고민시를 전격 발탁했다고 22일 밝혔다.
론칭 13주년을 맞이한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영국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트렌디한 무드로 2030대 여성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은 리뉴얼 후 강화된 감각적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브랜드 헤리티지를 보다 탄탄하게 구축하고자 배우 고민시를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긍정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매력으로 2030대 여성의 워너비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만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한 것.
고민시는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3’에서 열연함과 동시에 tvN 예능 ‘서진이네2’에서 황금 인턴으로 활약하는 등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23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넷플릭스 시리즈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는 또다른 캐릭터로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배우로서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넓혀갈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첫 번째 공식 캠페인은 ‘ME, MY, MINSI(미, 마이, 민시)’ 컨셉으로 고민시만의 자연스러운 매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캠페인 속 고민시는 레더 재킷과 함께 U넥 가디건, 데님 미디 스커트를 매치해 클래식한 감성의 가을 데일리룩을 선보였다. 에코 레더 소재로 제작된 ‘빈티지 벨티드 레더 재킷’은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2024년 가을 시즌 아이템으로, 빈티지한 컬러와 밑단 부분의 벨티드 비조 디테일이 돋보인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F/W 제품은 더현대 서울, 현대백화점 판교, 목동 및 스타필드 수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오아이오아이 컬렉션 관계자는 “배우 고민시만의 감각적인 이미지와 2030대가 사랑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질 것이라고 생각해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민시와 함께 할 오아이오아이 컬렉션의 F/W 시즌 아이템들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민시와 함께 한 2024 가을 컬렉션 캠페인은 오는 9월 2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 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gyuri@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박칼린 “최재림, 내 스타일 아냐” 열애설에 선 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