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2 룸&패브릭 스프레이, `구성환 코인` 탄다… 전속 모델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구성환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이번 모델 발탁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912의 룸&패브릭 멀티스프레이를 사용한 인연으로 진행 되었다.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912는 구성환에게 모델 제의를 했으며 구성환 측 또한 평소에 사용했던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의미 있다는 판단 하에 흔쾌히 912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구성환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그가 먹고, 입고, 사용하는 모든 것이 화제몰이에 성공하며 '구성환 코인'을 타려는 대형 브랜드들의 러브콜이 줄을 잇는 상황이다. 지금까지 구성환이 새로운 모델을 맡은 브랜드만 해도 네이버페이, 쿠팡이츠, 기영이숯불두마리치킨 등으로 화려하다. 심지어 현재 거주중인 강동구의 홍보대사까지 맡았다.
이러한 가운데 라이프스타일 뷰티 앤 프래그러스 브랜드 912가 구성환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모델 발탁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이 912의 룸&패브릭 멀티스프레이를 사용한 인연으로 진행 되었다. 6월 21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 구성환은 화장실과 방을 꼼꼼하게 청소한 뒤 '호텔식 스프레이'를 뿌려 마무리했는데, 방송 후 해당 제품이 912의 룸&패브릭 멀티스프레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주문량이 20배 가까이 폭증했다.
게다가 해당 제품의 방송 노출이 PPL이나 간접 광고가 아니라는 사실까지 알려지면서 912의 다양한 향수, 향기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이러한 흐름을 이어가기 위해 912는 구성환에게 모델 제의를 했으며 구성환 측 또한 평소에 사용했던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의미 있다는 판단 하에 흔쾌히 912의 새로운 얼굴로 활동하게 되었다.
광고 촬영 현장에서 만난 구성환은 "제가 좋아하는 제품을 사용했을 뿐인데 브랜드 광고 모델까지 맡게 되어 기쁘다. 이번 모델 활동을 통해 저 구성환과 912가 함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912는 다양한 니치 향수와 디퓨저, 섬유스프레이 등 일상을 더욱 산뜻하고 쾌적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향기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호텔 객실 느낌의 시그니처 향을 낼 수 있는 룸 앤 패브릭 멀티스프레이는 은은한 프리지아 향기와 배 향기가 어우러져 장마철 꿉꿉한 냄새를 지우는 데 효과적이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스키팀 3명, 뉴질랜드서 교통사고 사망…"훈련 마치고 이동 중 참변"
- `토크쇼 여왕` 윈프리 `깜짝 등장`…"진실을 자유를 선택하자, 해리스가 답"
- "한밤 중 경찰 3명 찾아와, 아내와 딸 충격"…살해 협박 받은 서경덕 교수
- "사람 치고 나서야 마약 투약 끝나"…`압구정 롤스로이스` 운전자, 징역 2년 추가
- 경찰 `최재영 목사 창간 참여` 매체 수사…북한 찬양·고무 글 게시 혐의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