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미인’ 소유 “실시간 소통하는 ‘겟 잇 뷰티’ 감사한 기회” [SS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가수 소유가 건강미를 공유한다.
소유는 본업인 음악 외에도 유튜브 채널 '소유기'와 각종 방송을 통해 일상과 운동 노하우를 공개하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자기 관리의 아이콘’으로 꼽히는 가수 소유가 건강미를 공유한다.
소유는 본업인 음악 외에도 유튜브 채널 ‘소유기’와 각종 방송을 통해 일상과 운동 노하우를 공개하며 ‘자기 관리의 아이콘’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소유 다이어트 영상은 400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악착같이 자신의 매력을 유지한 소유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를 통해 생활 속 다양한 꿀팁과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소유는 22일 서울 CJ ENM 커머스부문 사옥에서 열린 ‘CJ온스타일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겟 잇 뷰티’는 역대 멋진 선배 분들이 진행하셨다. 너무 잘 해주셨기 때문에, 내게 이런 감사한 기회가 와서 소통을 활발히 하는 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소유는 과거 뷰티 프로그램을 진행한 경험이 있지만 생방송은 처음이다. “좋은 정보를 실시간으로 주고 받을 수 있는점에 끌려 출연을 결심했다”고 한 소유는 방송에 대한 고민도 컸지만, ‘배운다’는 마음가짐으로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유는 “‘겟 잇 뷰티’는 시청자들과 항상 함께 해왔는데, 이번에는 실시간으로 소통한다. 좋은 정보들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잘할 수 있을까 고민도 했는데, ‘내가 느낀 걸 그대로 말하면 되겠다’ 싶더라. ‘배우면서 재밌겠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유 뿐만 아니라 배우 한예슬, 가수 선예, 배우 겸 모델 안재현, 방송인 김소영도 각기 다른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롭게 공개되는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의 첫 방송일은 오는 26일이며,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CJ온스타일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월~목 각 프로그램별 시간에 따라 실시간 라이브로 만날 수 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박칼린 “최재림, 내 스타일 아냐” 열애설에 선 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