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유튜브 이용자 댓글 박제했다…“돈 있는 놈들은 참 좋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노홍철이 한 네티즌의 댓글을 박제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노홍철에는 '노홍철이 시카고에서 우연히 '아이유'를 만날 확률은? (실제상황)'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 한 네티즌은 "돈 있는 놈들은 참 좋겠다. 좋은 차 뽑고 오토바이에 그 자체가 취미가 되어버린다"고 댓글을 적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관론자의 댓글을 왜 박제해 그냥 무시하지", "노홍철 길바닥 시절 보면 노홍철 보다 더 열심히 살았다는 말 못할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방송인 노홍철이 한 네티즌의 댓글을 박제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노홍철에는 ‘노홍철이 시카고에서 우연히 ‘아이유’를 만날 확률은? (실제상황)’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노홍철은 바이크를 타고 시카고에서 LA까지 횡단 계획을 밝혔다.
해당 영상에 한 네티즌은 “돈 있는 놈들은 참 좋겠다. 좋은 차 뽑고 오토바이에 그 자체가 취미가 되어버린다”고 댓글을 적었다.
이어 “못살겠다. 이런 사람보다 100%라고 확언은 못해고 95% 이상은 매초, 매분, 매시, 힘주고 최선을 다해 살고 있다. 다음생에 태어나야 가능할 정도의 격차”라고 말했다.
노홍철은 해당 댓글을 고정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비관론자의 댓글을 왜 박제해 그냥 무시하지”, “노홍철 길바닥 시절 보면 노홍철 보다 더 열심히 살았다는 말 못할텐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홍철은 최근 스위스에서 미국으로 여행을 떠났다. 유튜브 채널에 1박당 100만원에 달하는 럭셔리한 호텔을 공개하기도 했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박나래, 양세형과 개그맨 커플 될까…“양세형과 결혼한다면 대한민국 탑 가능”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
- 함소원, 이혼 후 파격 행보...18살 연하 전 남편 진화와 여전히 동거→비즈니스
- 박칼린 “최재림, 내 스타일 아냐” 열애설에 선 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