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아. 보청기 전문센터 120곳 돌파…전국 각지 구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가 제조사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국내 보청기 전문 센터 120호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국내에서 120개 전문 센터를 달성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해 보청기 전문가 그룹과 함께 최대 규모의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시그니아는 전문 센터 보청기 전문가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본사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조사 단일 브랜드 최초 국내 120호점 달성"
[서울=뉴시스]송종호 기자 = 독일 보청기 브랜드 '시그니아'가 제조사 단일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국내 보청기 전문 센터 120호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시그니아는 146년이 넘는 세월 동안 시대를 앞서가는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며, 전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국내에서 120개 전문 센터를 달성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해 보청기 전문가 그룹과 함께 최대 규모의 파트너십을 구축했다.
시그니아는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에서 50개점 이상 센터를 보유했으며, 영남, 충청, 호남, 강원 등 전국 주요 지역에 거점을 형성했다.
시그니아는 전문 센터 보청기 전문가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본사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보청기 전문가 역량을 강화하며 난청인들에게 최상의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이외에도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세계 최초로 실시간 대화 강화(Real Time Conversation Enhancement) 기술을 적용한 IX 플랫폼 보청기 4종을 출시하며 업계 혁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
시그니아 관계자는 "난청인들이 다시 일상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해 왔다"며 "앞으로도 전문 센터 원장님들과 지속가능한 성장을 함께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더 많은 난청인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