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김치, 코스트코 입점… ‘구씨반가 갈치김치’ 시식·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워홈은 22일 인천 서구에 새로 문을 연 코스트코 청라점에서 '구씨반가 갈치김치' 시식 행사와 함께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아워홈의 프리미엄 김치인 '구씨반가 갈치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행사에서는 '구씨반가 갈치김치' 800g 2개 세트를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코스트코 송도점에서도 같은 가격에 판매 중이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구씨반가 갈치김치'의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아워홈의 프리미엄 김치인 ‘구씨반가 갈치김치’를 더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자 기획했다고 한다. 행사에서는 ‘구씨반가 갈치김치’ 800g 2개 세트를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코스트코 송도점에서도 같은 가격에 판매 중이다.
‘구씨반가 갈치김치’는 아워홈이 자랑하는 고급화 김치 제품으로, 국내산 배추와 무, 고춧가루, 100% 국산 갈치를 사용해 만들었다. 최적의 숙성 기간을 거쳐 완성됐으며 쫄깃한 갈치의 식감과 깔끔한 감칠맛이 특징이라고 한다.
아워홈은 지난해부터 ‘구씨반가 갈치김치’의 판매 채널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주요 백화점, 온라인 몰, 퀵커머스 플랫폼 등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온 결과, 올해 1월부터 7월까지의 매출이 전년 대비 380%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까다로운 상품 선정 기준으로 소문난 코스트코에 입점함으로써 ‘구씨반가 갈치김치’의 맛과 품질이 인정받은 것으로 풀이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행사를 통해 갈치김치의 특별한 맛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다. 판매 채널을 다양화한 결과, 갈치김치에 대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반응이 매출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 스키팀 3명, 뉴질랜드서 사망…“훈련 후 이동 중 교통사고”
- 최우수연기상 받은 김민희, 시상식서 입은 드레스도 화제…왜?
- 北 물난리 와중에…김정은 ‘호화 요트’ 휴양지서 유유자적
- ‘中 간첩설’ 필리핀 여성 시장 해외 도주…여권 취소
- 마누카 꿀, 유방암에 탁월…“종양 성장 최대 84% 억제”
- “출입증 왜 안 줘” 아파트 출입구 18시간 막은 40대, 결과는
- 체온 42도…아파트서 90대 열사병-코로나 겹쳐 사망
- 서경덕, 살해 협박 받았다 “아내와 딸이 큰 충격…경찰 수사 중”
- 소음 다툼 다음날…현관문 앞에 압정 10개 뿌려져 있었다
- 결혼식 앞둔 마동석 “예정화, 가난한 시절부터 내 곁 지켜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