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늬, ‘우씨왕후’ 캐스팅…미스터리 대신녀 사비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오하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한다.
이렇듯 매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오하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하늬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는 8월 29일(목) Part 1 · 9월 12일(목) Part 2 전편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오하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 출연한다.
‘우씨왕후’ (연출 정세교, 극본 이병학)는 갑작스러운 왕의 죽음으로 왕위를 노리는 왕자들과 권력을 잡으려는 다섯 부족의 표적이 된 우씨왕후가 24시간 안에 새로운 왕을 세우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추격 액션 사극이다.
오하늬는 극 중 고국천왕 ‘고남무’(지창욱 분) 곁에서 점을 치고 길일을 정하는 대신녀 사비 역으로 분한다. 사비는 궁에서 일어난 비밀스러운 이야기를 대가를 받고 알려주며 은밀한 욕망을 키우는 인물.
앞서 오하늬는 SBS ‘국민사형투표’, MBN ‘완벽한 결혼의 정석’, 웹드라마 ‘타이코메트리’ 등을 통해 경찰부터 당차고 카리스마 넘치는 인물,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까지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렇듯 매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오하늬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에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오하늬가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우씨왕후’는 8월 29일(목) Part 1 · 9월 12일(목) Part 2 전편 첫 공개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오킹, ‘더 인플루언서’ 우승했지만…상금 3억 날렸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하시3’ 서민재 “마약 부작용으로 투신…더 바닥칠 건 없어 보였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조만간 소환”…‘음주운전’ 방탄소년단 슈가, 포토라인 안 선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이혼 NO”…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산이, ‘행인 폭행’ 유명 래퍼였다…특수폭행 혐의로 입건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 의원직 상실형 선고…″범죄 무거워″
- 이준석 ″尹, 사람별 구체적 개입″…포항·강서 공천개입 정황 폭로
- 의문의 진동소리…꺼진 휴대폰 공기계 적발된 수험생
- 삼성전자, 10조 원 규모 자사주 매입…″주주가치 제고″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