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세븐일레븐서 알뜰폰 유심판매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헬로비전(037560)은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윤상욱 LG헬로비전 모바일디지털마케팅팀장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통신비 지출 줄이기에 앞장선 MZ세대들에게 세븐일레븐 편의점 유심이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헬로모바일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히는 '생활밀착 유통채널' 발굴에 힘쓰며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LG헬로비전(037560)은 알뜰폰 헬로모바일이 세븐일레븐 편의점 전 매장에서 유심 판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세븐일레븐과 제휴를 마지막으로 편의점 빅4(세븐일레븐, GS25, CU, 이마트24) 진출을 완료했다. 이로써, 소비자들은 전국 5만4000여 개 편의점 매장에서 손쉽게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할 수 있게 됐다.
헬로모바일은 세븐일레븐 제휴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8월22일부터 9월 말까지, 전국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헬로모바일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전원 증정) △눈 마사지기, 손 마사지기, 공기청정기, 휴대용 선풍기 등 경품 6종(200명 추첨 증정)을 선물한다. 아울러, 최대 14만원 상당의 헬로모바일 직영몰 가입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편의점을 통해 고객 점접을 늘리는 전략은 효과를 내고 있다. 올해 상반기 헬로모바일 편의점 유심 가입비중은 전체 30%를 기록해, 전년 대비 1.5배 늘어났다. 유심배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인근 편의점에서 유심 구입과 셀프개통이 즉시 가능하다는 점을 공략한 게 통했다는 설명이다. 헬로모바일 편의점 유심은 2040세대 가입비중이 60%(올해 상반기 기준)를 웃돌며 대학생·직장인 등 젊은에게 특히 호응을 얻고 있다.
윤상욱 LG헬로비전 모바일디지털마케팅팀장은 “고물가 시대를 맞아 통신비 지출 줄이기에 앞장선 MZ세대들에게 세븐일레븐 편의점 유심이 매력적인 선택지로 자리잡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헬로모바일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좁히는 ‘생활밀착 유통채널’ 발굴에 힘쓰며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 65만원으로 어떻게 사나" 65세 이상 월평균 연금액 최저생계비 절반
- 열난다고 무조건 응급실 갔다간..본인부담 확 는다(종합)
- "한밤중 경찰 찾아와...아내도 큰 충격" 서경덕, 살해 협박 받아
- 이창명, 13세 연하 골퍼 박세미와 재혼 "14년 열애…두 아이도 응원"[직격인터뷰]
- "차 빼달라" 부탁에 도끼 들고 달려든 차주…쌍방폭행 주장까지
- "살려달라" 외쳤지만 무시…태연히 '커피' 마시러 간 살인범 감형
- 일본인도 놀랐다는 ‘그곳’…체험 키운 ‘미래형 K편의점’[르포]
- "심장 떨려요. 빨리 와주세요!" 고속도로 한복판서 니킥·돌려차기
- 넷플릭스 '브리저튼4' 주인공에 하예린… 韓 배우 영향력 확장[글로벌 엔터PICK]
- ‘만리타국’ 와 남편 손에 숨진 여성…60대 살인범에겐 징역 1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