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월드 로엠, 가을 컬렉션 공개…간절기 아이템도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가을을 맞아 캡슐 컬렉션 '시그니처 컬렉션:The Scenes(더 씬)'을 공개한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지난해 봄·여름 시즌에 선보인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먼저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멀티 컬러 믹스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제안한다 가을·겨울(F/W) 시즌에 어울리는 입체감과 두께감이 특징이다.
한편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컬렉션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가을을 맞아 캡슐 컬렉션 ‘시그니처 컬렉션:The Scenes(더 씬)’을 공개한다. 시그니처 컬렉션은 지난해 봄·여름 시즌에 선보인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이다.
23일 공개하는 캠페인 화보는 차분한 가을의 계절감과 외출을 준비하는 아름다운 순간을 담았다. 메인 컬렉션은 트위드 셋업, 원피스, 레이스 블라우스, 글리터 가디건 등으로 구성했다.
먼저 격식 있는 자리를 위한 아이템으로 멀티 컬러 믹스 트위드 소재의 재킷과 스커트 셋업을 제안한다 가을·겨울(F/W) 시즌에 어울리는 입체감과 두께감이 특징이다. ‘자카드 롱 원피스’는 시스루 소재와 슬림한 실루엣을 강조했다.
간절기에 어울리는 아이템도 출시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의 ‘트리밍 재킷’은 과하지 않은 보석 장식이 눈길을 끈다. 반짝이는 글리터 원사 믹스의 ‘주얼 버튼 가디건’은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해 활용할 수 있다.
한편 로엠의 프리미엄 라인인 시그니처 컬렉션은 로엠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 롯데 백화점 미아점,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만날 수 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알몸으로 옥상서 잠든 남자...사진 찍자 후다닥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호날두 전날 밤에 개설한 유튜브, 자고 일어나니 구독자 1000만명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 감동…악플 속상"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
- 이창명, 13세 연하 프로골퍼와 재혼
- “열심히 망가질 것”…전종서 'SNL 코리아' 시즌6 첫 호스트 출격
- 젤리로 다시 태어난 ‘아이셔’, 신맛 레벨도 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