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샐, AI가 답해주는 자산관리 서비스 '토핑'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뱅크샐러드가 유저가 물어보면 AI가 답해주는 My AI(마이데이터+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 '토핑'을 공개한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뱅크샐러드가 두각을 나타낸 마이데이터와 AI가 만나면 어떤 혁신이 일어나는지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뱅크샐러드가 제안하는 자산관리의 미래까지 선보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토핑은 마이데이터와 AI를 결합한 자산관리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서아 기자] 뱅크샐러드가 유저가 물어보면 AI가 답해주는 My AI(마이데이터+AI 기반) 자산관리 서비스 '토핑'을 공개한다.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22일 "8월 27~29일 3일간 열리는 '코리아 핀테크 위크 2024'에서 유저가 질문하면 AI가 초개인화된 대답을 제공하는 토핑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그동안 뱅크샐러드가 두각을 나타낸 마이데이터와 AI가 만나면 어떤 혁신이 일어나는지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라며 "뱅크샐러드가 제안하는 자산관리의 미래까지 선보일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토핑은 마이데이터와 AI를 결합한 자산관리 서비스다. AI가 질문에 대답해 모든 정보를 파악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금융이나 자산과 관련한 스마트 브리핑·금융 비서·소비 분석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뱅크샐러드는 부스에서 '토핑 체험존'을 제공한다. 비치한 기기마다 다른 유저의 데이터를 적용해 질문에 대한 답을 색다르게 받아볼 수 있다. 기존 대출·카드·보험 진단·건강검사·개인자산관리(PFM)·샐러드 게임 등 마이데이터 서비스도 제공한다.
꽝 없는 경품 이벤트도 한다. 행사 둘째 날인 28일에는 '현직자 멘토링' 프로그램을 한다. 이날 취업 준비생은 개발자와 만나 취업·커리어를 상담할 수 있다.
/권서아 기자(seoahkwon@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만 유튜버, 수원·화성서 100억원대 전세사기 혐의로 '구속'
- '오묘한 매력' 고민시…큐티와 섹시를 오가는 매력[엔터포커싱]
- 호날두 '인기 여전' 유튜브 개설 구독자 1000만 돌파
- 건물 옥상서 알몸으로 자고 있던 남성…관리인 나타나자 '주섬주섬'
- 대낮 김포서 60대 여성 운전자 인형뽑기 가게로 돌진…음주운전 혐의
- 다이어트 하려고 '한약' 먹었는데 '구토·복통에 피부 문제'…"환불도 잘 못 받아"
- 정부 "경증환자 응급실 이용료, 과감하게 올릴 것"
- "전기 무단 사용에 아이스크림 다 녹았다"…무인 점포 사장의 한탄
- '전동스쿠터 음주운전' BTS 슈가, 오늘 경찰 출석?…소속사 "출석 않는다"
- 조민, '명동성당 결혼식' 영상 공개…지지자들 "조국 대표님 기쁘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