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보의나눔 재단,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보의나눔이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Love on Top)'을 오픈한다.
22일 바보의나눔은 23일 '러브온탑'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러브온탑은 유명인이 '탑 쌓기' 게임 챌린지에 참여해 미션에 성공하면 점수에 따라 유명인의 이름으로 바보의나눔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탑 쌓기' 챌린지로 기부
바보의나눔이 유튜브 채널 '러브온탑(Love on Top)'을 오픈한다.
22일 바보의나눔은 23일 '러브온탑'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러브온탑은 유명인이 '탑 쌓기' 게임 챌린지에 참여해 미션에 성공하면 점수에 따라 유명인의 이름으로 바보의나눔에 기부하는 프로그램이다. MZ(밀레니얼+Z세대)세대가 기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취지다.
첫 방송은 23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유명 보이그룹 '뉴이스트' 출신의 가수 백호 씨가 출연해 미션을 수행할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마다 매회 다른 유명인이 참여한다. 기부금은 적립돼 전액 '가족 돌봄 청년(영케어러)'을 위해 사용된다.
유명인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도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다. 출연자가 쌓은 컵의 개수에 대중이 쌓은 컵의 개수를 추가해 총합이 가장 많은 출연자가 최종 우승한다. 해당 출연자의 팬덤의 이름으로 100만원이 추가 기부되는 방식이다.
바보의나눔 상임이사 김인권 신부는 "재능기부로 촬영에 동참해 주신 스타 여러분과 스타의 이름으로 기부될 수 있도록 스폰서사로 함께해 주신 경동제약에도 깊이 감사드리며 더 많은 기업이 함께 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시온 기자 ushire908@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억 아파트 한채가 전재산인데…덜컥 병 걸리면 어쩌나" [일확연금 노후부자]
- '중국 자본' 물었다가 초토화 될 판…동남아 '초비상' 걸렸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최장 9일 추석연휴' 여행객 몰렸다…"국내 주요 리조트 만실"
- 350만원 '다이어트 한약' 샀다가…"이럴 줄은" 날벼락
- 장윤주 5.9억 주고 산 이태원 빌딩…7년 만에 '잭팟' 터졌다 [집코노미-핫!부동산]
- [단독] '5년간 1000억' 떼돈…중국인 '묵직한 자루' 열어보니
- "주말 온가족 꽃게 파티"…'4~6마리 9500원' 파격가에 풀린다
- '월급 238만원' 필리핀 이모님 비싸다더니…'뜻밖의 상황' [이슈+]
- "실컷 먹었는데 가격 실화?"…'미친 가성비'에 40대도 몰렸다
- "헬스장서 러닝머신만 열심히 뛰었는데…" 반전 연구 결과 [건강!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