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전북전 '시즌 최다 관중' 운집 예상… '나은병원 브랜드 데이'→ 건강 검진권 제공

조남기 기자 2024. 8. 22.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 유나이티드(인천)가 오는 24일 전북 현대(전북)전 홈경기에 올 시즌 최다 사전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인천은 24일 오후 7시 30분 인천 축구 전용 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과의 하나은행 K리그1(1부리그) 2024 28라운드 홈경기의 이틀 전 예매자 수가 1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전북과 시즌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치는 인천은 이번 시즌 전북전 무패를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일레븐)

인천 유나이티드(인천)가 오는 24일 전북 현대(전북)전 홈경기에 올 시즌 최다 사전 예매율을 기록 중이다.

인천은 24일 오후 7시 30분 인천 축구 전용 경기장에서 열리는 전북과의 하나은행 K리그1(1부리그) 2024 28라운드 홈경기의 이틀 전 예매자 수가 1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인천은 이번 시즌 최다 관중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천에 따르면, 경기 이틀 전인 22일 오전 10시 기준 예매자가 1만 명을 넘어섰다. 1만 5천 관중이 모였던 3월 2일 수원 FC전과 시즌 최다 관중을 기록한 7월 27일 FC 서울전 보다 높은 예매 수치다.

전북전 홈경기는 나은병원 브랜드 데이로 지정하여 의미를 더했다. 인천은 나은병원 브랜드 데이를 맞이하여 경기 전 퀴즈 이벤트를 통해 200만 원 상당의 나은병원 프리미엄 건강 검진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각 입장 게이트에선 선착순 3천 명 대상 최상급 듀얼 멀티 반창고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현대요트 단독승선권, 인스파이어 식음료권, 제주호텔 더엠 숙박권, 와플대학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또 북측광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멀티 장르 뮤직 페스티벌 랩비트 2024 홍보 부스와 선수단 유니폼 키링 캡슐토이 뽑기에 참여할 수 있다. 아울러 인천은 출출한 팬들을 위해 북측광장과 S석 게이트에 푸드트럭 총 11대와 테이블에서 편하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취식존을 운영한다.

현장 입장 게이트에서 선착순 1,000부로 증정되는 구단 공식 매거진 『THE UNITED』는 예술인 파견 지원-예술로 기획사업을 통해 새롭게 리뉴얼 되어 보다 특별한 매거진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입장 게이트에서 매거진과 나은병원 반창고뿐만 아니라 감영병관리지원단에서 팔토시와 부채 각 2천 개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구단은 사전 행사로 미들스타리그 본선 추첨식 및 발달장애인과 비장애인 통합축구팀 스페셜올림피코리아 출정식을 준비하였다.

전북과 시즌 세 번째 맞대결을 펼치는 인천은 이번 시즌 전북전 무패를 이어가겠다는 의지가 강하다. 특히 지난 5월 1일 홈에서 3-0 승리의 기억을 되살려 많은 관중 앞에서 안방 승리를 노린다.

전달수 인천 대표이사는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를 준비했다. 가족·친구·지인과 함께 찾아오셔서 즐거운 토요일 저녁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팬들의 전북전 방문을 환영했다. 전북전 홈경기와 관련된 각종 문의사항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 채널톡 채팅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글=조남기 기자(jonamu@soccerbest11.co.kr)
사진=인천 유나이티드

축구 미디어 국가대표 - 베스트 일레븐 & 베스트 일레븐 닷컴
저작권자 ⓒ(주)베스트 일레븐.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www.besteleven.com

Copyright © 베스트일레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