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연구·개발실’ 본사로 이전…“차별화된 맛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FC가 R&D 역량 고도화를 위해 연구·개발실인 'KFC 이노베이션 R&D 센터'를 KFC 코리아 본사로 확장 이전했다.
서울 송파구에 문을 연 센터는 기존 강동 둔촌동에 있던 R&D 센터보다 약 2.3배 커졌다.
신호상 KFC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연구개발을 위한 환경과 프로세스를 개선한 만큼 더 높은 수준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효율 ↑… “맛·서비스 개선”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KFC가 R&D 역량 고도화를 위해 연구·개발실인 ‘KFC 이노베이션 R&D 센터’를 KFC 코리아 본사로 확장 이전했다. 서울 송파구에 문을 연 센터는 기존 강동 둔촌동에 있던 R&D 센터보다 약 2.3배 커졌다.
센터는 ‘R&D실’, ‘실습교육장’, ‘이론교육장’, ‘미생물실험실’ 등을 갖췄다. 식품 분야의 전문 인력이 상주해 메뉴 개발과 품질 안정화, 장비 효율화, 오퍼레이션 최적화 등을 연구한다.
신메뉴 개발을 위한 고도화된 연구·조리 장비도 갖췄다. 실제 매장과 같은 환경의 주방이 있다. 염도, 당도 등 식품 규격 설정을 위한 계측장비도 준비했다. ‘미생물 실험실’에서는 KFC 제품의 미생물 안전성을 주기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신호상 KFC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확장 이전을 통해 연구개발을 위한 환경과 프로세스를 개선한 만큼 더 높은 수준의 제품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호날두 전날 밤에 개설한 유튜브, 자고 일어나니 구독자 1000만명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 감동…악플 속상"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이창명, 13세 연하 프로골퍼와 재혼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
- “전화 폭주에 업무 마비”…김호중 팬클럽 공격에 의원실·법원도 ‘한숨’
- “열심히 망가질 것”…전종서 'SNL 코리아' 시즌6 첫 호스트 출격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