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4일 고척 LG전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키움히어로즈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경기에서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은 메인스폰서 키움증권과 함께하는 시즌 마지막 행사인 만큼 여러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키움 선수단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황혜정 기자] 키움히어로즈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키움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LG트윈스와 경기에서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키움은 메인스폰서 키움증권과 함께하는 시즌 마지막 행사인 만큼 여러 이벤트와 경품을 준비했다.
키움 선수단은 ‘키움증권 파트너데이’ 스페셜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하고 경기에 나선다. 경기 전 사전 응모 이벤트 당첨자에게 이날 선수들이 착용한 유니폼을 선물한다.
응모자 중 1000명을 선정해 22일 출시한 키움히어로즈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한다. 경기 중에도 이벤트를 열어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날 시구는 안양의 집 소속 김주호 학생이, 시타는 호도혜 학생이 한다. 안양의 집은 키움증권이 2011년 김장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아동 복지시설이다.
한편, 경기 전 사전 신청자 100명을 대상으로 C게이트 내부 포토존에서 외야수 주성원 박수종, 투수 김동욱의 팬 사인회가 열린다. 경기 종료 후에는 그라운드에서 사전 공모에 당첨된 10명의 어린이가 ‘나이키와 함께하는 그라운드 키즈런’ 이벤트에 참여한다. et1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타계한 ‘세상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알랭 들롱, 록의 슈퍼스타 믹 재거의 애인을 한 번에 훔
- ‘삼시세끼’ 빠진 손호준 “서운하네요” 나영석 급포옹 “넌 고정멤버”(채널십오야)[SS리뷰]
- 서장훈 “지도자 생각 전혀 없다…방송 너무 많아”
- ‘美 유학’ 윤후, 충격적인 방 크기 사진 공개...“학교가 좋으니 방도 커”
- 서동주 “부친 장례식 때 김정렬 춤 보고 오열…고차원적 예술” 감사 표시
- 전 야구선수 최준석 “채무 때문에 지도자 길 포기” (‘한 번쯤 이혼할 결심’)
- “자꾸만 울게 된다” 혜리, ‘빅토리’ 부진한 성적에 울상…팬 손편지까지 공개
- 한예슬 “몸매 관리 비결은 운동…멘탈 관리에도 좋아” [SS현장]
- 박칼린 “최재림, 내 스타일 아냐” 열애설에 선 그어
- ‘이혼 소송’ 황정음, 큰 아들 초호화 생일파티 개최...“7살 생일파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