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IR 피칭데이’ 성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G가 청년 창업 지원을 위한 'IR 피칭데이'를 지난 21일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개최했다.
프로그램은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참가자의 투자 유치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위해 마련했다.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은 "상상스타트업캠프 참여 경험이 유망한 청년 사업가에게 사회혁신창업가로 발돋움하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청년 창업가들을 발굴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석준 기자] KT&G가 청년 창업 지원을 위한 ‘IR 피칭데이’를 지난 21일 서울 성수동 ‘KT&G 상상플래닛’에서 개최했다.
프로그램은 ‘KT&G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 참가자의 투자 유치와 네트워크 형성 기회를 위해 마련했다. 행사에는 지난 4월 ‘상상스타트업캠프 8기’에 선발된 10개 팀이 참여했다. 이들은 약 4개월에 걸쳐 기획한 사업 모델의 성장 가능성을 벤처 투자자에게 설명하고, 투자 컨설팅을 논의했다.
상상스타트업캠프에 참여했던 팀과 네트워킹 행사도 이어졌다. 전문가들에게 1대 1 투자 유치 전략을 자문받는 ‘밋업(Meetup)’ 프로그램도 진행했다.
심영아 KT&G ESG경영실장은 “상상스타트업캠프 참여 경험이 유망한 청년 사업가에게 사회혁신창업가로 발돋움하는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망한 청년 창업가들을 발굴해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mp12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전화 폭주에 업무 마비”…김호중 팬클럽 공격에 의원실·법원도 ‘한숨’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 감동…악플 속상"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