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블락비 완전체, 지코 위해 뭉친다…'더 시즌즈' 막방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락비 완전체가 뭉친다.
22일 뉴스1 취재 결과, 블락비 완전체는 오는 9월 초 진행되는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녹화에 출격한다.
블락비 멤버들은 MC 지코를 위해 완전체 출연을 결정, '지코의 아티스트' 마지막 회를 더욱 의미 있게 장식하게 됐다.
또 지코는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를 진행하며 "언젠가 블락비로 다시 인사하게 될 날이 있으면 좋겠다"고 말해 그룹 활동을 기대케 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블락비 완전체가 뭉친다.
22일 뉴스1 취재 결과, 블락비 완전체는 오는 9월 초 진행되는 KBS 2TV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녹화에 출격한다.
이날 녹화는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 마지막 회 촬영 날이다. 블락비 멤버들은 MC 지코를 위해 완전체 출연을 결정, '지코의 아티스트' 마지막 회를 더욱 의미 있게 장식하게 됐다.
블락비가 완전체로 뭉쳐 공연하는 것은 지난 2022년 12월 해병대 군악대 제28회 정기연주회 공연 이후 약 2년 만이다.
블락비 멤버들은 각기 다른 소속사에 몸담고 있지만 주기적으로 만나며 의리를 과시한 바 있다. 지난달에는 7명의 멤버들이 모두 모여 식사 중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또 지코는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를 진행하며 "언젠가 블락비로 다시 인사하게 될 날이 있으면 좋겠다"고 말해 그룹 활동을 기대케 하기도 했다. 이번 블락비 완전체 무대는 그 어느 때보다 팬들의 큰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블락비는 지난 2011년에 데뷔해 '난리나' '닐리리맘보' '베리 굿' '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남기며 활동했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文 딸 문다혜씨, 서울 이태원서 음주운전…"출석 조율 중"(종합)
- 지연·황재균, 별거 끝 결혼 2년만에 이혼…"좋지 않은 모습 죄송"
- 50대에 성폭행당한 후 4살 지능 된 24살 여성…안타까운 사망
- "피 묻히기 싫어 목 꺾어 산채 묻었다"…지존파·조양은 동경한 '막가파'
- 결혼식 뒤풀이서 신부 테이프로 칭칭…전봇대 매단 신랑 친구들 뭇매
- 알몸 외국인 대낮 서울 한복판 활보…모자·신발만 착용하고 '콧노래'
- 최준희, 엄마 故 최진실 쏙 빼닮은 청순 미모 "순한 맛" [N샷]
- 이효리♥이상순, 제주 떠나 9월 서울로 이사…평창동집 60억 매입
- 이민정, 변하지 않는 미모 "오늘이 가장 어린 날이래" [N샷]
- 오혜빈 "아버지 살리려 신내림 받은 지 8년…말 못 할 정도로 힘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