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휘파람' 뮤비 9억뷰… 통산 10번째
윤기백 2024. 8. 22. 14: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곡 '휘파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9억뷰를 돌파했다.
22일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휘파람'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59분께 조회수 9억회를 넘어섰다.
'휘파람'은 블랙핑크의 첫 싱글 '스퀘어 원'(SQUARE ON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블랙핑크의 기록 행진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블랙핑크의 데뷔곡 ‘휘파람’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9억뷰를 돌파했다.
22일 와이지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 따르면 블랙핑크의 ‘휘파람’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1시 59분께 조회수 9억회를 넘어섰다. 2016년 8월 8일 공개된 이후 약 8년 만이다.
‘휘파람’은 블랙핑크의 첫 싱글 ‘스퀘어 원’(SQUARE ONE)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다. 화려하고 세련된 영상미의 뮤직비디오로 주목받았다. 멤버들의 매혹적인 비주얼과 독창적인 멜로디 역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호응을 얻었다.
블랙핑크의 기록 행진은 여전히 진행 중이다.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전 세계 남녀 아티스트 통틀어 최다 수치인 9460만명 이상이며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363억회를 넘어섰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월 65만원으로 어떻게 사나" 65세 이상 월평균 연금액 최저생계비 절반
- 열난다고 무조건 응급실 갔다간..본인부담 확 는다(종합)
- "한밤중 경찰 찾아와...아내도 큰 충격" 서경덕, 살해 협박 받아
- 이창명, 13세 연하 골퍼 박세미와 재혼 "14년 열애…두 아이도 응원"[직격인터뷰]
- "차 빼달라" 부탁에 도끼 들고 달려든 차주…쌍방폭행 주장까지
- "살려달라" 외쳤지만 무시…태연히 '커피' 마시러 간 살인범 감형
- 일본인도 놀랐다는 ‘그곳’…체험 키운 ‘미래형 K편의점’[르포]
- "심장 떨려요. 빨리 와주세요!" 고속도로 한복판서 니킥·돌려차기
- 넷플릭스 '브리저튼4' 주인공에 하예린… 韓 배우 영향력 확장[글로벌 엔터PICK]
- ‘만리타국’ 와 남편 손에 숨진 여성…60대 살인범에겐 징역 1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