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카일리 제너' 몰래 바람... "독점적 관계 아냐"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연인 관계인 카일리 제너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사실이 들통 났다.
현재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열애 중으로, 최근까지도 카일리의 27번째 생일 파티에 함께 참석하며 뜨거운 관계를 유지해 왔다.
카일리 제너에게도 많은 남자들이 접근했지만, "그는 티모시를 두고 바람을 피울 생각은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티모시 샬라메의 배신에 의해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미지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연인 관계인 카일리 제너 몰래 다른 여자를 만난다는 사실이 들통 났다.
현재 두 사람은 지난해부터 열애 중으로, 최근까지도 카일리의 27번째 생일 파티에 함께 참석하며 뜨거운 관계를 유지해 왔다. 그러나 카일리 제너가 여행을 간 사이 티모시 살라메는 다른 여자와 몰래 만났고, 여행에서 돌아온 카일리 제너가 이 사실을 알게 되었다.
21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인터치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카일리와 티모시는 서로 독점적인 관계라고 말한 적이 없으므로 티모시는 잘못한 것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카일리는 다르게 생각한다. 그는 굴욕감과 배신감을 느끼고 있다"고 덧붙였다.
최근 '듄', '웡카' 등으로 할리우드의 미남 배우 계보를 잇는 티모시 샬라메는 최근 급격한 유명세를 얻으며 주변의 많은 유혹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카일리 제너에게도 많은 남자들이 접근했지만, "그는 티모시를 두고 바람을 피울 생각은 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티모시 샬라메의 배신에 의해 두 사람의 관계가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미지수다.
그러나 한 관계자는 "카일리는 화가 났지만 자신과 티모시가 파워 커플(사회적으로 영향력 있는 연예 관계)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둘 다 이 관계에서 이익을 얻고 있기 때문에 카일리는 아마도 티모시에게 다시 한번 기회를 줄 것"이라고 예측했다.
하지만 둘의 관계가 지속되더라도 "티모시는 항상 여성들의 유혹을 받을 것"이라는 점이 문제로 남을 것이다. 지난해 1월 골든 글로브 시상식에서 처음으로 공개적으로 손을 잡고 나타났던 두 사람은 이후 서로에게 충실한 관계를 유지했지만, 이후 과연 어떤 선택을 할지에 대해 할리우드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역도 중계, 내가 하니 3사 중계…오프닝 멘트 찢었다" (갓경규) [종합]
- 장윤주, 알고 보니 건물주였네 "연예인 많은 동네에 위치, 시세차익 3배 노려"
- 박칼린 "18살 연하 최재림, 열애설 나자 그냥 만나자고... 정말 매일 만나"('라스')
- "패륜 아니냐"…강자 부부, 母에 욕설·자폐 두 아들 두고 대립 (결혼지옥) [종합]
- NRG 이성진, 아빠 됐다 "드디어 뽁뽁이 만나...새로운 인생 시작" [전문]
- 장근석, 갑상선 암 투병 고백 "1년 전 진단, 최근 수술 잘 마쳐" (나는 장근석)
- 서정희 "♥김태현에 프러포즈 받았지만…10년 지켜볼 것" ('동치미')
- 이준, 산다라박과 열애설 소환에 "주변에서 그림체 어울린다고..." (전참시)
- 유승우 "9월 2일 입대...윤상이 생방송 중 입대 소식 알려" ('라디오쇼')
- 박수홍 "가족 분쟁으로 30kg 빠지고 자연임신 실패, 시험관 성공하고 펑펑 울어"('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