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다득점' 서울이랜드, 최소실점 수원 뚫는다! 친정팀 상대 카즈키 "반드시 승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이랜드가 안방에서 이번 시즌 수원삼성과의 대결 싹쓸이와 상위권 도약을 노린다.
서울이랜드는 이번 시즌 수원과 상대 전적은 2전 전승, 통산 승률은 100%를 자랑한다.
김도균 감독은 이번 시즌 화끈한 공격 축구로 팀 컬러를 변화시켰고 수원과의 상대 전적에서 10승 1무 3패의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서울이랜드의 플레이 메이커 카즈키가 공격의 선봉장으로 친정팀 수원을 상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TN뉴스] 반진혁 기자 = 서울이랜드가 안방에서 이번 시즌 수원삼성과의 대결 싹쓸이와 상위권 도약을 노린다.
서울이랜드는 오는 25일 오후 7시 목동운동장에서 수원과 하나은행 K리그2 2024 28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승점 2점 차 3, 4위가 펼치는 살얼음판 맞대결이다. 여름 막바지 치열한 승격 경쟁을 위한 가장 중요한 분수령이다.
서울이랜드는 이번 시즌 수원과 상대 전적은 2전 전승, 통산 승률은 100%를 자랑한다. 역대 최다 관중이 찾은 2라운드 홈 개막전에서는 후반 추가시간 극장승으로 홈 팬들을 열광시켰다.
특히, 15라운드 원정에서도 패색이 짙던 후반 40분부터 3골을 몰아치며 기적 같은 역전승을 이뤄냈다.
김도균 감독은 이번 시즌 화끈한 공격 축구로 팀 컬러를 변화시켰고 수원과의 상대 전적에서 10승 1무 3패의 압도적 우위를 점하고 있다.
49골로 K리그2 최다 득점을 기록 중인 서울이랜드가 33으로 최소 실점의 수원을 어떻게 뚫어낼지도 관건이다.
서울이랜드의 플레이 메이커 카즈키가 공격의 선봉장으로 친정팀 수원을 상대한다.
카즈키는 "친정 팀인 만큼 더욱 흥분되고 이기고 싶은 마음이 가득하다. 팬분들이 항상 많이 와주시고 응원도 열심히 해 주셔서 힘이 많이 난다. 반드시 승리해서 팬들과 기쁨을 나누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STN뉴스=반진혁 기자
prime1224@stnsports.co.kr
▶STN 뉴스 공식 모바일 구독
▶STN 뉴스 공식 유튜브 구독
▶STN 뉴스 공식 네이버 구독
▶STN 뉴스 공식 카카오톡 구독
Copyright © 에스티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녀시대 유리?! 끈 비키니로 중요 부위만 완전 파격 [★PICK] - STN NEWS
- 소유, 끈 팬티 같은 비키니? 진짜 겨우 가렸네 [★PICK] - STN NEWS
- 카리나, 속옷 없이 브라탑만?! 슬랜더 끝판왕 [★PICK] - STN NEWS
- '방시혁 美 그녀' BJ 과즙세연, 탈亞 글래머+노출 과시 [★PICK] - STN NEWS
- '너무 야한데…' 낸시랭, 비키니 입은 거야? 벗은거야? [★PICK] - STN NEWS
- '점점 파격적' 한선화, 슬랜더 글래머러스 끝판왕 [★PICK] - STN NEWS
- 블랙핑크 리사 맞나?!…가슴만 겨우 가린 파격 패션 깜짝 [★PICK] - STN NEWS
- '옷 맞아?!' 클라라, 속옷 다 보일 거 같은 초섹시 드레스 [★PICK] - STN NEWS
- '글래머좌 맞네' 효린, 가슴골+허벅지까지 파격적 컴백 [★PICK] - STN NEWS
- '대박 글래머네…' 선미, 속옷 같은 시스루 비키니 대박 [★PICK] - ST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