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프리뷰인서울 2024’ 참가…“亞 바이어 많은 관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젝시믹스(XEXYMIX)가 효성티앤씨와 함께 국내 섬유 전시회 '프리뷰인서울(PIS) 2024'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PIS 2024'에는 576개사가 참가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 내 단독 공간에서 달리기를 콘셉트로 한 협업제품을 전시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오는 27일 개최되는 상하이 '인터텍스타일' 섬유전시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젝시믹스(XEXYMIX)가 효성티앤씨와 함께 국내 섬유 전시회 ‘프리뷰인서울(PIS) 2024’에 참가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PIS 2024'에는 576개사가 참가했다.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 부스 내 단독 공간에서 달리기를 콘셉트로 한 협업제품을 전시했다. 중국, 대만, 몽골을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인도 등 아시아 바이어(구매자)와 참관객들이 제품에 관심을 보였다고 젝시믹스 측이 전했다.
전시장에는 ‘블랙라벨 시그니처 360N 로고 밴딩 쇼츠 4부’를 비롯해 ‘RX 스피드업 메쉬 숏슬리브’ 등을 선보였다. 지난해 독점 공급 계약을 맺은 크레오라 프레시를 적용한 ‘프레시 드라이 크루삭스’도 전시했다. 젝시믹스 전체 양말 제품은 누적 410만 켤레 이상 팔렸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성 원단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글로벌 경쟁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젝시믹스는 효성티앤씨와 함께 오는 27일 개최되는 상하이 ‘인터텍스타일’ 섬유전시회에도 참가할 계획이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6세 연하 남친과 동거중…딸과 합동결혼식 하고파"
- “전화 폭주에 업무 마비”…김호중 팬클럽 공격에 의원실·법원도 ‘한숨’
- 송중기X천우희, 새 드라마 ‘마이 유스’ 출연 확정…서로의 첫사랑 된다
- “신유빈과 셀카가 죄?” 북한 선수들 ‘히죽히죽 웃음’ 처벌 가능성
- “말기암 엄마 위해 글썼다”는 13살 문학영재…‘모델’ 꿈꾸는 21살 청년으로
- "이정재 믿고 2천억 썼는데"…망한 '이 작품' 2는 안만든다
- 김민희 연기상 수상작 '수유천', 9월 18일 개봉…포스터 공개
- 욕하면서 본다?…‘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유튜브, 조회수 30만·구독자 5000명↑
- 서동주 "父 서세원 장례식서 숭구리당당 춘 김정렬 감동…악플 속상"
- '부조리 폭로' 안세영, 협회 조사 불응…대신 장미란 만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