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갤럭시아머니트리, 해리스·트럼프 가상화폐 성장 촉진에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공화당과 민주당 대선 후보 모두 가상화폐 성장 정책을 보일 것이란 기대에 갤럭시아머니트리(094480)가 강세를 보인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가상화폐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정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해리스의 고위 캠페인 관계자가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정수 기자] 미국의 공화당과 민주당 대선 후보 모두 가상화폐 성장 정책을 보일 것이란 기대에 갤럭시아머니트리(094480)가 강세를 보인다.
22일 엠피닥터에 따르면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오후 2시 3분 현재 전 거래일보다 6.49%(470원) 오른 7710원에 거래되고 있다.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은 가상화폐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정책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해리스의 고위 캠페인 관계자가 전했다.
21일(현지시간) 블록체인 매체 코인데스크에 따르면 해리스 캠프의 정책 선임 고문인 브라이언 넬슨은 민주당 전당회의에서 “해리스는 신흥 기술과 그런 종류의 산업이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정책을 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 또한 가상화폐 대통령을 자처하면서 암호화폐에 대한 긍정적 정책을 펼 것을 강조했다.
한편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전자결제사업, O2O(online to Offline)사업 등을 영위하는 업체다. 비트코인 결제 전문기업 코인플러그와 비트코인 결제서비스 제공을 위한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비트코인 결제사업도 영위 중이다.
박정수 (ppj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5세 이상 10명 중 1명은 연금 없어…월평균 수급액 65만원
- 열난다고 무조건 응급실 갔다간..본인부담 확 는다(종합)
- "한밤중 경찰 찾아와...아내도 큰 충격" 서경덕, 살해 협박 받아
- 이창명, 13세 연하 골퍼 박세미와 재혼 "14년 열애…두 아이도 응원"[직격인터뷰]
- "차 빼달라" 부탁에 도끼 들고 달려든 차주…쌍방폭행 주장까지
- "살려달라" 외쳤지만 무시…태연히 '커피' 마시러 간 살인범 감형
- 일본인도 놀랐다는 ‘그곳’…체험 키운 ‘미래형 K편의점’[르포]
- "심장 떨려요. 빨리 와주세요!" 고속도로 한복판서 니킥·돌려차기
- 넷플릭스 '브리저튼4' 주인공에 하예린… 韓 배우 영향력 확장[글로벌 엔터PICK]
- ‘만리타국’ 와 남편 손에 숨진 여성…60대 살인범에겐 징역 15년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