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 걸그룹' MEOVV(미야오), 첫 번째 멤버 엘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데뷔를 예고한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 엘라(ELLA)를 소개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 합류가 확정되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얻은 엘라가 아이돌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9월 데뷔를 예고한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 엘라(ELLA)를 소개했다.
먼저 엘라의 정체를 유추할 수 있는 'EYES OF MEOVV' 티저가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EYES OF MEOVV' 티저는 멤버의 눈에만 포커스를 두고 궁금증을 자극한 영상으로, 'MEOVV'(미야오) 새 멤버의 트레일러가 오픈되기에 앞서 힌트를 제공한다.
이후 업로드된 엘라의 공식 데뷔 트레일러 영상은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영상 속 엘라는 인형 같은 비주얼과 시크한 무드,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눈빛으로 'MEOVV'(미야오)의 첫 번째 멤버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트레일러 영상 말미에는 'MEOVV'(미야오)의 데뷔 시기가 오는 9월로 확정됐다는 소식이 담겨 있어 글로벌 K팝 팬들의 기대감을 자극했다.
특히 엘라는 아역배우 겸 모델로서 오래 전부터 더블랙레이블 소속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인지도를 쌓아 왔다. 더블랙레이블의 첫 걸그룹 'MEOVV'(미야오) 합류가 확정되며 수많은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얻은 엘라가 아이돌로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더블랙레이블의 수장 테디가 프로듀싱하는 걸그룹 'MEOVV'(미야오)는 오는 9월 데뷔를 앞두고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밴드 리도어, 앳에어리어 입단 하루 만에 싱글 '세상:소음' 발매
- 오마이걸, '드리미 레저넌스'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 모닝커피, ‘미녀와 순정남’ OST ‘이러면 안되는 걸’ 가창
- 보이넥스트도어, 새 앨범 '19.99' 콘셉트 필름 공개
- 웨이브 사랑 뜨겁다!…트리플에스, '어셈블24' 20만장 돌파
- 野 강행-與 퇴장...반쪽 된 방송장악 청문회
- 은행 상반기 이자이익 30조 육박 '역대최고'…당기순익은 줄어
- 해상풍력 절반 이상 외국자본에 내줬다
- “초대형 콘텐츠로 시장 선도”…CJ온스타일, 모바일 커머스에 역량 '집중'
- [여기는 게임스컴]전시장 찾은 韓 게임사 CEO들, 분주한 글로벌 행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