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88kg’ 김신영 혈당 스파이크 괜찮나 “초콜릿 60개 한 번에” (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신영이 '초콜릿 마니아' 면모를 뽐낸다.
이날 김신영은 명품 백화점을 방불케 하는 스위스 초콜릿 박물관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김신영은 "한 때 초콜릿 60개 한 자리에서 다 먹었다. 노홍철이 70개 1등, 내가 2등"이라고 고백해 상상을 초월하는 초콜릿 매니아의 진수를 보여준다.
급기야 김신영은 "내가 박물관 가면 초콜릿에 260만 원 쓸 것 같다"라며 연신 군침을 삼켜 이석훈을 쓰러지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김신영이 ‘초콜릿 마니아’ 면모를 뽐낸다.
22일 밤 채널S 오리지널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 122회가 방송되는 가운데 ‘요즘 뜨는 직항 여행지’ 특집으로 그려진다. 김신영이 여행 크리에이터 희재와 ‘꿈의 스위스로 순간 이동 취리히’를, 이석훈이 장슨생과 ‘환승 없는 일본의 몰디브 미야코지마’를, ‘큰별쌤’ 최태성이 테리당과 ‘한 번에 가는 로키 대자연 캘거리&밴프’를 주제로 패키지여행 배틀을 벌인다. 이와 함께 승부를 가릴 여행 친구로는 팔방미인 방송인 강남이 출격한다.
이날 김신영은 명품 백화점을 방불케 하는 스위스 초콜릿 박물관의 등장에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김신영은 “한 때 초콜릿 60개 한 자리에서 다 먹었다. 노홍철이 70개 1등, 내가 2등”이라고 고백해 상상을 초월하는 초콜릿 매니아의 진수를 보여준다. 한 술 더 떠 “껍질 다 까서 풀 세팅 해 놓으면 앉은 자리에서 60개 순삭(순간 삭제)이다”라며 비법까지 전수해 강남마저 배꼽 잡게 했다는 후문. 급기야 김신영은 “내가 박물관 가면 초콜릿에 260만 원 쓸 것 같다”라며 연신 군침을 삼켜 이석훈을 쓰러지게 한다.
이가운데 ‘2024 신상 직항 여행지'로 손예진, 현빈 부부의 케미로 화제가 된 ‘사랑의 불시착’ 촬영지인 린덴호프가 등장한다. 아름다운 뷰 포인트는 물론 음수대 물이 무려 알프스 빙하수인 스위스 스케일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유럽 최대 규모의 라인 폭포를 배경으로 하는 ‘괴테’ 인증 맛집이 등장하자, 강남이 “완전 반칙이다. 저기서는 종이 씹어도 맛있을 것”이라며 감탄사를 연발한다.
누워서 즐기는 랜선 세계 여행 채널S ‘다시갈지도’ 122회는 오늘(22일) 저녁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시청자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넷플릭스를 통해서도 시청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채정안의 파격 비키니…“셀프 워터밤” [DA★]
- ‘7월 출산’ 김윤지 몸매 대박…한 달 만에 탄탄 S라인 [화보]
- 서경덕 선행했는데 날벼락 “살해 협박에 경찰 찾아와…아내·딸 큰 충격” [전문]
- 64세 이경규 울부짖었다…최초 건강검진 결과 공개 (경이로운 습관)
- ‘태양♥’ 민효린, 둘째 임신설 부인 후 근황…여전히 단아해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